포켓몬코리아는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 개봉을 기념해 파동포켓몬 루카리오의 무대인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2일 개봉 예정인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는 ‘포켓몬스터’의 8번째 극장판 시리즈다.
지난 17일 최초로 진행된 시사회에서는 영화 속 주인공인 ‘루카리오’가 포토타임을 진행해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또한 루카리오&뮤 선캡부터 프로모 카드 「뮤 ex」, 「아론의 루카리오」 시리얼 코드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회사측은 오는 25일, 26일 양일간 파동포켓몬 루카리오의 무대인사를 추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오는 25일에는 ▲메가박스 부천스타필드시티 ▲롯데시네마 김포공항 ▲CGV 용산아이파크몰 등에서 무대인사가 진행되며, 26일에는 ▲메가박스 하남스타필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CGV 스타필드시티위례 등에서 무대인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포켓몬 세계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담은 ‘극장판 포켓몬스터 AG: 뮤와 파동의 용사 루카리오’는 오는 22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루카리오 무대인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포켓몬코리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