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네우라 게임즈(Yaneura Games)가 ENGAWA GAMES와 공동 개발한 신작 인디 게임 '파킹 투게더!(Parking Together!)'를 9월 18일 스팀(Steam)을 통해 공식 출시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 작품은 두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해 단 한 대의 자동차를 주차해야 한다는 단순한 규칙을 기반으로 하지만, 예측 불가능한 돌발 상황이 연이어 발생하며 웃음과 혼돈을 동시에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출시가격은 9.99달러이며, 출시 후 2주 동안은 7.99달러의 특별 할인 가격으로 제공된다.
'파킹 투게더!'는 9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도쿄게임쇼 2025에도 출품돼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게임은 ▲두 사람이 함께 자동차를 조종해 목적지에 주차해야 하는 ‘폭발적 협동 주차’, ▲자동차 밖에서 머무를 수 있는 시간이 극도로 제한된 ‘시간과의 싸움’ 요소, ▲빙판길 주행이나 좀비 탈출 등 유저 피드백을 반영해 새롭게 재구성된 스테이지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작은 실수만으로도 차량이 폭발하는 등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펼쳐지며, 마지막 순간까지 협력과 전략이 요구된다.
'파킹 투게더!'는 영어, 한국어, 일본어를 비롯해 중국어(간체/번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등 10여 개 언어를 지원해 글로벌 유저들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야네우라 게임즈는 “이번 작품은 단순한 룰 속에서 파생되는 혼돈과 웃음을 극대화한 협동 캐주얼 게임”이라며 “도쿄게임쇼 2025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과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