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13일 오후 4시,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벨트 스크롤 액션 RPG ‘파이널 나이트(FINAL KNIGHT)’의 얼리 액세스를 출시했다.
파이널 나이트는 파티 기반의 비뎀업(Beat’em Up) 액션 게임으로 파티원 및 장비의 조합을 통해 특별한 속성의 덱을 만들어 매번 색다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로그라이크 요소를 포함했다. 9개의 직업, 6개의 배경 또는 선악, 피트 등을 조합해 자신만의 특색 있는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2인 로컬 협력 플레이도 가능하다. 2023년 글로벌 인디 게임 행사 ‘BIC 페스티벌’에서 심사위원상, 스폰서 픽 2관왕을 달성하며 전문 심사위원들로부터 게임성과 개발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이번 얼리 액세스 버전에서는 쉬움, 보통, 어려움, 지옥 총 4가지의 난이도로 퀘스트에 도전할 수 있다. 퀘스트 수령 후 전투 진행 시 스테이지와 승급, 장비 또는 무기 획득, 강화 등의 클리어 보상이 무작위로 배치되어 도전할 때마다 새로운 느낌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언어는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번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러시아어 총 8종의 언어를 지원한다.
그라비티는 파이널 나이트 얼리 액세스 출시를 기념해 1월 27일까지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 버전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롤로그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입장 가능한 투기장을 제한 시간 10분 내에 클리어하면 관우로 변신할 수 있는 용맹 세트의 일부를 증정한다. 용맹 세트는 정식 버전에서도 사용 가능하며 얼리 액세스 이벤트를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그라비티 유준 사업 팀장은 “파이널 나이트는 벨트 스크롤 액션을 좋아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만족할 만한 쾌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라며,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많이 즐겨 주시길 바라며 완성도를 높여 빠른 시일 내 정식 버전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파이널 나이트 얼리 액세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 나이트 공식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