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LG 트윈스'와의 컬래버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LG 트윈스 홈 경기가 열리는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며,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게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8월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중앙 매표소 인근에서는 팝업스토어가 오픈되어 '다오'와 '배찌'를 모티프로 한 다양한 굿즈가 판매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팝업스토어에서 특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수 싸인볼 및 콜라보 굿즈가 포함된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되며, 특별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포토존 및 SNS 인증을 통한 굿즈 증정도 이뤄질 예정이다.
게임 이벤트 측면에서는 '크레이지 아케이드' 인게임 이벤트가 8월 7일부터 9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프로야구 맵에서 '야구공'을 수집할 수 있으며, '골든볼'을 활용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컬래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레이지 아케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LG 트윈스 경기에서는 '다오'와 '배찌'가 시구 및 시타에 나서 경기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넥슨은 이번 컬래버를 통해 게임 팬들과 야구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크레이지 아케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