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캉퀴랑 베릴이 프로젝트 제타 방송 하는데 뭔가 재밌어 보여서 해봤는데 흠...
선택한 캐릭이 튼튼한 건 좋은데
너무 느려서 맞는 것만 잘하는 느낌이네요
리플
0건 l 1/0 페이지
리플쓰기
이모티콘
주사위
|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캉퀴랑 베릴이 프로젝트 제타 방송 하는데 뭔가 재밌어 보여서 해봤는데 흠...
선택한 캐릭이 튼튼한 건 좋은데
너무 느려서 맞는 것만 잘하는 느낌이네요
이모티콘
주사위
|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link추천 퀵 링크
냥코대전쟁
페이트 그랜드 오더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점프 어셈블
우마무스메 PRETTY DERBY
리니지2 레볼루션
원스휴먼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