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의 시작으로 후텁지근한 날씨가 지속되는 가운데, 여러 게임들이 테스트를 통해 유저들을 맞이 하고 있다. 이번 주 소개할 테스트 게임은 아덴, 놀러와 마이홈 for kakao(이하 놀러와 마이홈, 골든나이츠, 우주전함 아레스이다.
Itsgames의 아덴은 칠흑의 군주를 막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RPG이다. 유저는 오픈 월드고 구성된 맵에서 전투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변신 시스템을 이용해 강력한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는 기능을 게임 내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다른 유저들과의 PvP 콘텐츠도 플레이할 수 있다.
카카오의 놀라와 마이홈은 가구, 옷, 요리 등의 제작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공간을 만드는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작업대에서 게임을 통해 모은 재료를 이용해 다양한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유저와의 공유를 통해 다양한 소식이나 의뢰를 요청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구현돼있다.
네시삼십삼분의 골든나이츠는 불, 숲, 물, 철, 빛, 어둠 6개의 속성에 따라 구분되는 영웅으로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는 RPG이다. 각 영웅들의 속성과 공격 타입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 또 일 정시간 두 영웅이 함께 전투에 참여하는 태그 시스템을 게임 내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실드 게임즈의 우주전함 아레스는 오퍼레이터와 함께 우주 함대 사령관이 되어 우주 최강의 함대를 육성하는 RPG이다. 유저는 고대 유물을 사용해 적을 물리치고, 콜로니에서 재화를 확보해야 한다. 또 게임 내 등장하는 부관과 전함을 모아 자신의 함대를 성장시킬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