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홀딩스는 일본 국제박람회 ‘GUNDAM NEXT FUTURE PAVILION’에서 체험할 수 있는 신작 영상 ‘GUNDAM: Next Universal Century’를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이와 함께 체험 개요, 영상의 메인 비주얼, 출연진, 제작진 등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GUNDAM NEXT FUTURE PAVILION
‘GUNDAM NEXT FUTURE PAVILION’은 건담 시리즈가 그려온 ‘우주에서의 생활’과 ‘아직 실현되지 않은 과학 기술’을 새로운 미래의 가능성으로 보고, 실감 나는 신규 영상과 페이즈 0부터 7까지의 파빌리온 공간을 통해 그려낸다. 관람객들은 새로운 ‘우주세기’라는 설정 속에서 오사카·유메시마의 ‘유메시마’ 터미널에서 궤도 엘리베이터를 타고, 우주 정거장 ‘스타 자브로’까지 이동하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인류와 모빌슈트가 공존하는 영상 세계에는 등 부분에 ‘글래스 페더’라는 장비를 장착한 건담과 다양한 모빌슈트, 새로운 디자인의 하로가 등장한다. 야외에 전시하는 ‘실물 크기 건담 입상’도 볼거리 중 하나다.
< 2025년 1월에 촬영한 ‘실물 크기 건담 입상’ >
파빌리온명: GUNDAM NEXT FUTURE PAVILION (건담 넥스트 퓨처 파빌리온)
기간: 2025년 4월 13일(일) ~ 2025년 10월 13일(월)
■파빌리온에서 체험할 수 있는 신작 영상 PV
▶'새로운 우주세기'를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몰입형 체험 전시 파빌리온
파빌리온에서 최대 깊이 18m, 높이 8m 이상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바닥에는 소니의 촉각 제시 기술(햅틱스)을 통해 온몸에 섬세하고 실감 나는 느낌을 전달하는 ‘Haptic Floor’를 설치한다. Unreal Engine 5를 사용한 고화질의 신작 영상으로 '새로운 우주세기', '모빌슈트와 공존하는 미래'를 360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다.
‘GUNDAM: Next Universal Century’ 프로모션 비디오: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개요
서기 2150년. 유메시마를 방문한 당신은 거대 우주 정거장 ‘스타 자브로’의 견학 투어에 참가한다. 하로가 안내하는 궤도 엘리베이터에 탑승. 지상 3만 6천 킬로미터 상공을 향한 여행이 시작된다. 정지 궤도를 돌고 있는 스타 자브로에는 다양한 모빌슈트들이 더 깊고 먼 우주로 진출하기 위해 활약하고 있었다. 그때 갑자기 사건이 발생한다. 제거 작업 중이던 스페이스 데브리에 이변이 발생한 것이다.
■건담 굿즈가 한자리에, 기간 한정 매장 ‘THE GUNDAM BASE POP-UP WORLD TOUR in OSAKA’ 오픈
오사카 다이마루 우메다점에 건담 시리즈의 프라모델 ‘건프라’를 중심으로 피규어, 카드, 잡화 등 다양한 건담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매장명: ‘THE GUNDAM BASE POP-UP WORLD TOUR in OSAKA’
기간: 2025년 4월 11일(금) ~ 10월 13일(월)
장소: 오사카시 우메다구 다이마루 우메다점 5층
※매장 내 혼잡도에 따라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