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비트레인(대표 박준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뇌섹남 전략RPG ‘용사가간다’가 금일 자정까지 막바지 사전모집을 진행하고 27일 네이버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용사가간다’는 40여종에 달하는 개성 넘치는 용사(캐릭터)를 전투를 통해 육성하는 파티게임즈의 신작 모바일 RPG로 풍부한 전투 콘텐츠와 전략 전투의 스릴감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특히 영웅뿐만 아니라 장비도 함께 성장 시킬 수 있는 장비 성장 시스템과 용사와 장비 간 시너지 효과를 활용해 각 캐릭터를 개성에 맞게 육성할 수 있어 전략RPG 만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게임 모델인 방송인 유병재와 예정화를 활용해 모델의 특징이 잘 드러나도록 실제 게임 속 캐릭터를 제작했으며 캐릭터마다 재미있는 스킬과 연출을 구현해 ‘용사가간다’만의 특별한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용사가간다’는 지난 13일부터 실시한 사전등록 이벤트를 금일 자정을 마지막으로 종료한다. 파티게임즈는 사전등록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는 등 유저들과 다각도로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어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파티게임즈는 막바지 사전등록에 참여한 유저에게 ‘예정화 캐릭터’, ‘수정(캐시)’, 행동력 등 10만원 상당의 핵심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 카페 가입자에게는 월정액권 2주 이용권을 지급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