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는 오늘(13일), 액션 로그라이크 신작 ‘좀비 블리츠’가 닌텐도 스위치로 오는 1월 23일(목)에 글로벌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국내 게임사 ‘콘팩(CONFAK)’이 개발한 ‘좀비 블리츠’는 지구가 멸망한 후, 멈춰 있는 세상 가운데 유일하게 지구를 방황하던 좀비들이 긴 시간 멈춤 속에 깨어난 전투 로봇의 공격에 맞서는 내용을 담고 있다. 유저는 다양한 모습을 한 귀여운 좀비가 되어 무차별 파괴를 일삼는 전투 로봇들을 물리치고 살아남아야 한다.
‘좀비 블리츠’ 닌텐도 스위치판은 다운로드 전용으로 발매한다.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는 통쾌한 액션 로그라이크 장르를 표방하고 있다. 밀려오는 적의 웨이브에서 살아남으며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으며 캐릭터와 스킬, 아이템을 자유자재로 조합해 적을 상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AI 파트너 또는 로컬 2인 협동 플레이도 지원해 전투 로봇의 막대한 공격에 효율적으로 맞설 수 있다.
이와 함께, ‘좀비 블리츠’ 발매를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더 많은 유저가 ‘좀비 블리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발매일(1월 23일, 목)부터 2월 19일(수)까지이며, 10%의 할인율이 적용, 보다 효율적인 비용으로 ‘좀비 블리츠’를 즐길 수 있다. 북미의 경우에는 발매일부터 2월 12일(수)까지 할인이 적용되며, 할인율은 10%로 동일하다.
귀여운 좀비들이 전투 로봇들과 벌이는 고군분투 생존기, ‘좀비 블리츠’는 1월 23일(목) 닌텐도 스위치에 다운로드 전용으로 발매한다. 스팀판도 발매될 예정이며, 발매일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