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앱
NHN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16일(목) 에피소드7 ‘New 코르디스’ 업데이트를 통해 만 레벨 신규 외전 스테이지와 성장 지원 이벤트를 추가했다.
먼저 만 레벨 지역 ‘코르디스’에 신규 외전 스테이지 2종과 최상위 유저를 위한 ‘극 외전’ 스테이지가 추가된다. 극 외전 스테이지는 명중 저항이 추가되어 기존보다 높은 명중 수치를 요구하는 최고난도 스테이지로, 매력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어 이미 강력한 전투력을 갖추고 있는 유저들에게도 새로운 목표 의식을 심어줄 예정이다.
아이템 개편도 진행되어, 코르디스 지역에서 얻을 수 있는 제조 장비의 능력치가 상향 조정되고 유니크 아이템 제조에 필요한 기간이 단축된다. 코르디스 외전 스테이지에서 얻은 제작 장비 및 액세서리는 극 외전 스테이지에서 획득한 재료를 통해 진화시켜 더욱 강력한 능력치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성장 구간 유니크 아이템의 능력치가 크게 상향되고 차원 도서관 아이템의 제작 기간이 단축되어, 만 레벨에 갓 진입한 유저들도 보다 높은 난이도의 컨텐츠에 도전하는 등 풍부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 밖에 55~60레벨 구간의 필요 경험치가 하향 조정되고, 크리티카 플레이에 대한 궁금증을 간단 명료하게 해결할 수 있는 ‘크리티카 지침서’가 게임 내에 추가되어 성장구간에 있는 신규, 귀환 유저들도 빠르게 만 레벨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15레벨 이하의 캐릭터를 가진 유저라면 누구나 60레벨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초고속 레벨업’ 이벤트가 5월 14일(목)까지 진행된다. 레벨 업을 할 때마다, 10레벨마다 레벨 업 물약, 경험치 향상 물약, 초성장 지원 무기 상자 등 유용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며, 기간 동안 60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는 60레벨 유니크 무기를 100% 지급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65레벨 핵집중! 극 외전 스테이지 오픈!’ 이벤트도 진행되어, 만 레벨 유저라면 1일 1회 일정 퀘스트를 완료하고 외전 스테이지 및 극 외전 스테이지의 입장 열쇠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크리티카는 지난 2월 2주년 기념 유저 파티를 통해 2015년 개발 계획을 공개했으며, NEW코르디스를 시작으로 신규 외전 캐릭터와 캐릭터 특성 추가 등 다양한 컨텐츠를 순차적으로 선 보일 예정이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