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NH의 새로운 캐릭터 '오드리(AUDREY)'를 공개했다. 이를 기념해 라인프렌즈 스퀘어 성수에서 'Hello, new friend, Audrey!' 테마의 'MNH 2025 new collection'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게 되었다. IPX는 MNH와 함께 국내 MZ세대를 비롯한 셀럽과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유명 브랜드들과의 협업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오드리(AUDREY)’는 크림색 바디에 독특한 오드아이가 포인트인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MNH의 시그니처 굿즈인 MNH 키링부터 플러시까지 다양한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MNH 팬들의 개성을 표현할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라인프렌즈 스퀘어 성수에서는 'MNH 2025 new collection'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있으며, 외관부터 내부까지 블레이, 오드리, 핑핑이의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장식되어 MZ세대의 발걸음을 사로잡고 있다.
팝업스토어 내부에는 블핑이 스태츄와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블레이', '핑핑이', '오드리' 플러시 키링 등이 준비돼 있으며, 가을을 맞아 쁘띠 클로젯에서는 후드 집업, 패딩 등이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제품들이 소장 가치 높은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팬들 사이에서는 새로운 제품에 대한 기대와 호응이 높은 것으로 보인다.
이번 'MNH 2025 new collection' 팝업은 오늘부터 10월 16일까지 라인프렌즈 스퀘어 성수에서 진행되며,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중국과 일본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더 많은 정보는 [라인프렌즈 스퀘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