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는 온라인 낚시 게임 ‘출조낚시왕’이 서비스 14주년을 맞아, 4월 3일부터 30일 점검 전까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14주년 이벤트는 ‘인어공주의 목소리 스윙 이벤트’와 ‘14주년 기념 주화 스윙 이벤트’로 시작된다. 유저들은 물고기의 체력을 깎는 파이팅 단계에서 스윙을 통해 일정 확률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하여, 이를 NPC ‘미미’와 ‘미니’에게 교환하면 다양한 아이템과 버프를 제공하는 랜덤박스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협회장의 일일 미션을 통해 어종 상자와 대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협회장 미션 이벤트’, 가장 큰 어종을 낚은 유저에게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월드 어종 잡기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며, 유저 의견을 직접 운영팀에 전달할 수 있는 ‘백사장 낙서 이벤트’도 마련되었다.
이와 함께, ‘10강 낚시대’에 도전해 볼 수 있는 ‘강화 확률 상승 이벤트’, 원하는 옵션을 획득할 수 있는 ‘옵션 변경 확률 증가 이벤트’ 등 다양한 강화 이벤트가 함께 열린다.
상점에서는 서부의 앵글러 컨셉의 신규 의상과 액세서리가 출시되며, 벨트와 가방 등이 포함된 ‘출조낚시왕 14주년 기념 패키지’가 한정 판매된다. 또한, 반짝이는 진주 조개 모양의 풍선과 찌가 들어있는 ‘빛나는 진주 조개 패키지’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출조낚시왕을 사랑해 주신 유저분들께 감사드리며, 14주년을 맞아 더욱 풍성해진 이벤트를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출조낚시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