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가 오늘(3일, 목) 신규 서버 및 신규 직업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지난 차원술사에 이은 신규 직업 '물빛화가'를 추가한다. ‘물빛화가’는 원작의 히든 클래스 중 하나로, 붓을 무기로 사용하는 독창적인 직업이다. 붓을 휘둘러 그림에 생명을 불어넣는 등의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지닌 매력적인 직업으로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에서는 원작의 이런 매력적인 요소를 유지하면서도 차별화된 파티 스킬과 다양한 약화 효과를 부여하는 스킬을 적용해 유저들에게 색다른 전투와 육성의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신규 유저 뿐만 아니라 기존 유저들도 ‘물빛화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직업 변경 이벤트도 함께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통합 G-서버는 기존과 달리 권역별 구분 없이 모든 권역의 유저들이 한 곳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형태의 서버로, 더욱 확장된 커뮤니티 경험 등을 제공한다. 특히, 월드 콘텐츠에서만 만나볼 수 있던 글로벌 유저들과 한 개의 길드를 결성해 협력하는 등 새로운 형태의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유저들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글로벌 통합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최종 미션까지 완료하면 전설 버디/무기 형상/방어구 형상 11종과 신화 무기 형상 또는 버디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제공된다. 레벨과 전투력을 올리기만 해도 영웅 장비 풀세트와 전설 무기 형상, 방어구 형상, 버디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며,최종 미션 완료 시, 오픈 이후 최초로 신화 무기 형상 또는 버디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추가 경험치, 골드, 명중 수치를 증가시켜주는 신규 서버 전용 지원 버프와 성장 지원 물약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글로벌 통합 서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