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은 소울라이크 검술 액션 신작 ‘데블위딘: 삿갓’의 플레이스테이션5(PS5)판 발매일을 오는 4월 30일(목)으로 결정하고, 오늘(3일)부터 패키지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데블위딘: 삿갓’은 국내 게임사 ‘뉴코어 게임즈’가 개발한 소울라이크 검술 액션 신작으로, 언리얼 엔진5로 개발됐다. 주군을 잃고 배신당한 호위무사 '김립'이 악귀화된 세상을 바로잡기 위해 악의 주축들을 응징하는 처절한 사투를 그린다. 갑자기 나타난 '검은쐐기'의 영향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이룬 가상의 조선을 배경으로, 탐욕의 늪에 빠져 악귀화된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 시놉시스
어느 날, 조선의 땅에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거대한 쐐기탑 하나.
쐐기에서 흘러나온 순백의 기름은 메말라가던 조선의 땅을 순식간에 풍요롭게 만들고 눈부신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차원을 넘나드는 능력까지 주었지만, 왕실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쐐기의 힘을 더욱 끌어내기 위한 무리한 연구를 이어 나가다 결국 지옥의 악귀들을 이 땅에 불러들이는 끔찍한 실수를 저지르고 마는데...
멸망을 앞둔 이 땅에서 믿을 수 있는 건 오직 손에 쥔 검 하나뿐.
대부분의 생명체는 살아 숨 쉬는 모든 것을 무차별적으로 습격하고 공격할 뿐인 악귀로 변한 지 오래다.
모든 것을 동원해 현세에서 도래한 지옥에서 살아남아
쐐기탑과 기름의 비밀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라!
● ‘데블위딘: 삿갓’ 게임 특징
- 소울라이크 장르로 선보이는 화려한 검술 액션
‘데블위딘: 삿갓’은 다채로운 검술 액션이 가미된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약/강 공격에 커맨드를 조합한 다양한 콤보로 적을 타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이동 기술(회피/가드/돌진)을 정확한 타이밍에 구사한다면 반격의 기회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모험이 진행되면 더 많은 검술과 다채로운 이동기를 얻을 수 있다.
- ‘악귀의 힘’을 받아들여라!
악귀를 처단할 가장 빠르고 강력한 수단은 ‘악귀 그 자체가 되는 것’이다. 유저는 김립에게 주어진 특별한 능력으로 각 지역에 도사리고 있는 강한 악귀들을 처단하여 그 힘을 활용할 수 있다.
그러나, 점점 강해지는 악귀의 힘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방법도 찾아야 한다. 김립의 몸에 악귀의 힘을 축적할 수 있는 이유와 그 의미에 대한 단서를 찾아야 한다.
- 당신의 능력과 힘을 증명하라! ‘신비로운 힘’
쐐기의 영향력으로 각 지역엔 과거에 잃어버린 ‘신비로운 힘’을 되찾은 기물들이 나타나 그들을 찾아 사용해 줄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고 있다.
신비로운 기물들은 힘겹게 찾아내든 그것을 무시하고 그냥 지나치든, 여정의 끝에 도달하는 것에 있어서 필수적인 요소는 아니다. 그러나, 치명적인 위험을 극복하고 그것의 주인이 된다면 앞으로의 여정을 더욱 쉽게 풀어나갈 수 있도록 여러가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데블위딘: 삿갓’의 국내 및 아시아 지역 유통은 H2 인터렉티브가 맡는다. 자사는 ‘데블위딘: 삿갓’ PS5 패키지판 예약구매를 하는 유저들에게 예약특전으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 CD를 증정한다. OST는 총 23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울라이크 장르로 선보이는 화려한 검술 액션, ‘데블위딘: 삿갓’ PS5 패키지판은 오는 4월 30일(수) 발매한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