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소프트(BomnalSoft)는 세상의 두 절대세력 빛과 어둠의 대규모 전쟁을 소재로한 PC 판타지 MMORPG <전장의제왕>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7일(화) 낮 12시부터 8일(수)까지 2일간 클로즈베타 테스트(이하 C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 액션이 담긴 홍보영상 공개 이후 처음으로 게임을 선보이는 <전장의제왕>은 차주 정식 오픈을 앞두고 금번 CBT를 통해 레벨별 성장 허들 및 다중접속 서버 안정화 부분을 중점적으로 점검 할 예정이다. 테스트 기간 중에는 누구나 CBT에 참여할 수 있다
<전장의제왕>은 직업별로 차별화된 변신의 재미, 수십종의 스킬 커스터마이징 그리고 97명의 동료 캐릭터간 인연에 따른 스페셜 능력 생성 등 수많은 조합에 따라 색다른 성장을 경험 수 있는 판타지 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대규모 스케일의 새로운 컨텐츠들이 끝없이 펼쳐진다.
금번 CBT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탈것, 동료, 전투력 1등에게 2000금화를 지급하는 '랭킹도전', 버그 제보자에게 탑승단 10개를 지급하는 '버그수배', 게시판 응원 시 자동사냥(5시간) 3개를 지급하는 ‘응원 왕’ 등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장의제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