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이 2025년 1월8일부터 신규 장비 ‘여신의 인장’업데이트와 함께 가디스 펠로우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초월적 존재의 동료 ‘가디스 펠로우’를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소환 확률이 기존보다 2배로 상승하는 확률업 이벤트가 오는 2월19일까지 진행된다.
신규 장비 ‘여신의 인장’은 특정 스킬 성능을 높여주는 아이템으로, 옵션 재련과 추가 옵션 부여 등 기존 인장보다 진화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신의 인장’의 제작 재료는 신규 던전 ‘사우시스 유적지’에서 획득 가능하며, 최상위 장비로서 플레이어의 전투력을 크게 강화할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는 특별 쿠폰 이벤트도 함께 제공된다. 쿠폰 키워드 ‘GODDESS2025’를 입력하면 가디스 펠로우 소환서를 비롯해 동료의 빠른 성장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풍성한 아이템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 개발팀은 “신규 장비 ‘여신의 인장’을 통해 기존 인장 시스템보다 한층 더 선택의 다양성을 높이고 장비 세팅 과정에서의 부담을 완화했다”며 “다가오는 1월 말 설날을 앞두고, 신규 계열 ‘랜서’와 시즌 서버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 M’은 동화적인 배경 속에서 귀여운 캐릭터를 통해 호쾌한 전투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는 핵앤슬래시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플랫폼 MMORPG이다. 독특하고 감각적인 그래픽이 ‘트리 오브 세이비어 M’만의 고유한 매력으로, 수집욕을 자극하는 시크하고 귀여운 동료 캐릭터들과 함께 여신의 계시를 따르는 모험을 진행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