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이속과 사거리의 관계(데이터 주의)
- 5.0
- 14
- 등록일 : 2019-01-14 15:08:59
- 수정일 : 2019-01-14 19:00:11
- 조회수 : 5,883
9187-> ※ 글을 삭제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 글을 수정하시려면 글등록시 입력한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리플
22건 l 1/0 페이지-
신고 2019-01-14 보통 다들 관성이라고 생각하시던데 모든 게임이나 영상엔 프레임이라는 개념이 기본 시간단위란걸 이해한다면 쉽게 납득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0
-
신고 2019-01-14 관성의 개념이라고 이해하면 확실히 이해가 쉽죠. 다만 냥코가 나름 넓은 유저층을 가지고 있는지라, 게임할때 꼭 필요하진 않은 프레임 개념을 이해할수 있을지...솔직히 올리고서도 조금 걱정이 드네요.0
-
신고 2019-01-14 굿0
-
신고 2019-01-14 대박bb 이런 상세한 글 좋아요!0
-
신고 2019-01-14 좋은 글임에는 분명하나 복잡하면 뇌에서 자체 필터로 걸러버림..0
-
신고 2019-01-14 비원범 캐릭터는 인식 사거리보다 약간 빗겨나가서 설 수 있다 정도...면 되려나요?0
-
신고 2019-01-14 조금만 읽으면 되는 얘기였군요.. 프레임 개념이라 철권에서 얘기하는 막히면 몇 프레임 이득 이런거와 같은 원리 카즈야는 기원초는 기원 후 13프레임에 나가야하므로 무족초 였나0
-
신고 2019-01-14 좋은 정보 배우고 갑니다 :)0
-
신고 2019-01-14 코스모가 고인인 이유.jpg 좋은 실험은 닥추!!0
-
신고 2019-01-14 제가 이상하다고 생각했던 점이 명확하게 설명되네요. 저걸 해결하기 위해서 요즘은 이속이 느린 캐릭터부터 먼저 뽑아서 라인을 안정화하고 그 뒤에 이속이 빠른 캐릭터를 뽑습니다.0
-
신고 2019-01-14 서론 첫번째 사진 밑에 늘보보 사거리 250으로 오타났어요0
-
신고 2019-01-14 단순하게 오타가 난 경우는 바로바로 검사기에서 잡히는데 숫자는 이게 안되서 어쩌다보니 오타가 올라갔네요...아무튼 제보 감사드립니다!0
-
신고 2019-01-14 빛스모도 이런 이유로 천복치한테 맞는다죠.. -0
-
신고 2019-01-20 굳 좋은정보네여0
-
신고 2019-01-26 이 글을 바탕으로 영상 제작해도 되겠습니까?0
-
신고 2019-01-26 이 글에 원 (2차)저작자가 존재하는지라 저에겐 권리가 없고, 윗링크 영상의 소유주와 상의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0
-
신고 2019-01-26 루카스님 영미권 분이신 듯 한데 영알못이라..어흑..영어실력 쥐어짜서 유튭 댓글에 요청 글 쓰긴 했네요 아무튼 말씀 감사합니다0
-
신고 2019-01-28 이동속도가 9인 쿨은 1프레임당 9unit씩 이동하는데 왜 이동속도가 48인너굴냥즈는 1프레임당 24unit씩 이동하는 걸로 되어 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1프레임당 a만큼 이동하는 게 스피카넷에 등재된 이동속도의 값이라면 너굴냥즈는 48unit씩 움직여야 하며 그리폰은 75unit씩 움직여야 맞는 거 아닌가요? 반대로 스피카넷에 등재된 이동속도 값이 a이고, 1프레임당 a의 절반씩 이동하는 거라면 쿨의 값이 틀린 게 아닌지요? 그것도 아니라면 일정 사거리 이상과 이하의 계산 식에 차이라도 있는 건가0
-
신고 2019-01-28 n 프레임에 y값만큼 이동한다는 이동속도의 데이터의 값에 따라 상대적인 차이가 존재한다는 것이지 절대적인 지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위 영상의 경우에선 편의를 위해서 임의로 프레임당 이동 값을 조정한 것이죠. 예를 들어 그리폰이 75의 속도값을 가지고 있는데 이게 1프레임마다 움직이는 unit인지 30프레임마다 움직이는 unit인지 정확히 판별하는게 불가능하기 때문이죠. 요점은 이 속도값에 따라 사거리가 삑사리난다는게 가능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0
-
신고 2019-01-28 결론은 상대적으로 비교하기 쉽게 저렇게 나타낸 것일 뿐이지 절대값은 존재하지 않는 거군요0
-
신고 2019-01-28 으아아아아아아 어려워0
-
신고 2019-02-27 이과신가봅니다.. 설명이좋녀요!0
리플쓰기
글번호 | 글제목 | 닉네임 | 글작성일 | 조회수 |
---|
1,067,693 | [질문]스피카넷 접속 주소 부탁드립니다. |
|
23:23:51 | 21 | |
1,067,692 | [잡담][사견] 가장 속시원한 악마대항 울레! 1 |
|
20:05:53 | 136 | |
1,067,691 | [질문]무통 할만한거 추천쫌 (1) |
|
14:47:14 | 136 | |
1,067,690 | [질문]냥코 재화 관련 질문입니다. (1) |
|
12:21:35 | 152 | |
1,067,689 | [잡담]5시간 지났는데 통솔력 100이 찼네요 (2) |
|
09:48:50 | 215 | |
1,067,688 | [소식&정보]일판 1/1~1/15 일정 (2) 1 |
|
21:55:49 | 784 | |
1,067,687 | [질문]혹시 본능옥 끼고안끼고 차이가 많이 심한가요? (3) |
|
21:39:29 | 436 | |
1,067,686 | [질문]울하고축 (5) |
|
19:46:45 | 421 | |
1,067,685 | [잡담]그래서 세뇌시리즈 정규화는 언제 해줄거냐 포노스!!.. (8) 1 |
|
18:09:23 | 298 | |
1,067,684 | [잡담]하늘나리 3진 |
|
16:00:25 | 147 | |
1,067,683 | [잡담]고인물만 할수있는것 (3) |
|
13:42:20 | 370 | |
1,067,682 | [클리어 인증]도장 54만 |
|
10:37:37 | 196 | |
1,067,681 | [질문]모든 캐릭터 있다고 가정했을때 만능덱(범용) 좀 짜.. (7) |
|
09:57:23 | 486 | |
1,067,680 | [잡담]계정 삽니다 |
|
2024.12.28 | 6 | |
1,067,679 | [자랑]크리스마스 걸즈 1확뽑 1 |
|
2024.12.27 | 315 | |
1,067,678 | [클리어 인증]신레 23장(3성) & 속편 12월 강습 1 |
|
2024.12.27 | 80 | |
1,067,677 | [질문]냥코 승단 12층 도전조건 (3) |
|
2024.12.27 | 430 | |
1,067,676 | [클리어 인증]냥코 눈꽃 축제 |
|
2024.12.27 | 96 | |
1,067,675 | [질문]신레 플레이 성향 관련 질문 (5) |
|
2024.12.26 | 337 | |
1,067,674 | [잡담]간호사와 간호사산타마리아 비교 (2) |
|
2024.12.26 | 322 | |
1,067,673 | [잡담]각무 본능이요? (1) |
|
2024.12.26 | 538 | |
1,067,672 | [잡담]각무&성키리 본능 해방 챌린지 (5) 2 |
|
2024.12.26 | 723 | |
1,067,671 | [잡담]사쿠라 3진! 1 |
|
2024.12.26 | 264 | |
1,067,670 | [질문]무지개씨앗 어디서?? (5) |
|
2024.12.26 | 283 | |
1,067,669 | [클리어 인증]꼬맹이 시련 +Lv.60 (1) 1 |
|
2024.12.26 | 172 | |
1,067,668 | [잡담]성 재료 우선순위 알려주세요 (4) |
|
2024.12.26 | 264 | |
1,067,667 | [클리어 인증]속편 12월 강습 1 |
|
2024.12.26 | 76 | |
1,067,666 | [질문]황다래 열매 얻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6) |
|
2024.12.25 | 313 | |
1,067,665 | [잡담]별 생각 없이 레어뽑기를 눌렀는데.. (1) 1 |
|
2024.12.25 | 756 | |
1,067,664 | [소식&정보]한판일정 12/30 ~ 1/17 (3) 1 |
|
2024.12.25 | 5,864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