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력상승
아군 전체의 공격력 상승 (3턴)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상승 (3턴)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증가 (3턴)
아군(남성) 전체의 공격력을 상승 (3턴)
아군 전체의 [신성] 특성 아군 공격력 상승 (3턴)
아군 (용족) 전체의 공격력을 상승 (3턴)
※NP가 100% 이상 있을 때만 사용 가능
자신의 NP를 100% 감소[디메리트]
혹은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상승(1턴)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증가 (3턴)
자신 이외의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80% 확률로 증가 (3턴)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 [악] 속성의 공격력을 상승 (3턴)
자신을 제외한 [선] 속성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상승 (3턴)
자신을 제외한 [여성] 아군 전체의 공격력 증가 (3턴)
아군 하나에 공격력을 상승 (3턴)
아군 하나의 공격력 상승 (3턴)
아군 하나의 공격력을 증가 (3턴)
자신의 공격력을 상승 (3회, 5턴)
자신에게 「공격 시 자신의 공격력이 상승 (3턴)」하는 효과를 부여 (3회·5턴)
자신에게 매 턴 공격력이 점점 상승하는 효과 부여 (3턴)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 (3턴)
자신의 공격력 상승 (3턴)
자신의 공격력을 상승 (3턴)
하이드일 때 추가로 공격력 상승 (3턴)
자신에게 일정 확률로 다음 효과 부여
일정 확률로 공격력 20% 증가 (3턴)
자신에게 각종 효과를 랜덤 부여
공격력 상승 (3턴,확률60%)
자신에게 HP가 50% 이하일 때,
HP가 적을 수록 공격력이 증가하는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의 [불타는] 필드에서의 공격력을 상승 (3턴)
자신의 공격력을 대폭 상승 (4회·2턴)
자신에게 1턴 후 공격력이 상승하는 상태를 부여 (1턴)
「1턴 후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 (1턴) 상태」부여 (1회)
[HP가 50% 이하인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 (1회·1턴)
[명계의 가호] 상태의 아군 전체에 공격력 상승 (3턴,20%)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상승 (3턴)<오버차지>
레벨에 따라 버프 성공 확률 증가
공격력,방어력,스타 발생률 상승 (3턴)<오버>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공격 증가 (3턴)
자신의 공격력을 상승 (3턴)[Lv]
자신에게 공격력을 대폭 상승 (3턴)[Lv]
-------------------------------------
아츠
아군 전체의 아츠 카드 성능을 상승 (3턴)
아군 하나의 아츠 카드 성능을 상승 (3턴)
자신의 아츠 카드 성능을 상승 (3회,5턴)
자신의 아츠 카드 성능을 증가 (3턴)
자신의 80% 확률로 아츠 카드 성능을 증가 (3턴)
[물가] 혹은 [도시] 필드일 때, 아츠 카드 성능을 증가 (3턴)
자신의 버스터 카드 성능을 상승 (1턴)
퀵 카드 혹은 아츠 카드의 성능을 랜덤 상승 (1턴)
자신의 아츠 카드 성능을 12% 상승
자신의 아츠 카드 성능을 증가 (1턴) <오버차지>
자신의 아츠 카드 성능을 상승 (1턴,30%)
-----------------------------------------------------
퀵
아군 전체의 퀵 카드 성능을 상승 (3턴)
아군 전체의 퀵 카드 성능 상승 (3턴)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퀵 카드 성능을 상승 (3턴)
아군 하나의 퀵 카드 성능을 상승 (3턴)
매 턴 자신의 퀵 카드 성능 상승 (5턴)
자신의 퀵 카드 성능을 상승 (3회,5턴)
자신의 퀵 카드 성능을 증가 (3턴)
자신의 80% 확률로 퀵 카드 성능을 증가 (3턴)
자신의 버스터 카드 성능을 상승 (1턴)
퀵 카드 혹은 아츠 카드의 성능을 랜덤 상승 (1턴)
자신의 퀵 카드 성능을 12% 상승
아군 전체의 퀵 카드 성능을 상승 (3턴) <오버차지>
자신의 퀵 카드 성능을 상승 (3턴)
자신의 퀵 카드 성능을 증가 (3턴) <오버차지>
-------------------------------------------------------
버스터
아군 전체의 버스터 카드 성능을 상승 (3턴)
아군 하나의 버스터 카드 성능을 상승 (3턴)
아군 하나의 버스터 카드 성능을 증가 (1턴)
자신의 버스터 카드 위력을 상승 (1회,3턴)
자신의 버스터 카드 성능을 상승 (3턴)
자신의 버스터 카드 성능을 증가 (3턴)
자신의 80% 확률로 버스터 카드 성능을 증가 (3턴)
[햇빛]이 있는 필드에서만,
자신의 버스터 카드 성능을 상승 (3턴)
※NP가 100% 이상 있을 때만 사용 가능
자신의 NP를 100% 감소[디메리트]
자신의 버스터 카드 성능을 상승 (3턴)
자신에게 버스터 카드 효과를 증가 (1턴)
자신의 버스터 성능을 상승 (1턴)
자신의 버스터 카드 성능을 12% 상승
아군 전체의 버스터 카드 성능을 상승 (3턴) <오버차지>
자신의 버스터 카드 성능을 상승 (영구지속)<오버차지>
---------------------------------------------------------------
보구위력증가
아군 전체의 보구 위력을 증가 (3턴)
아군 전체의 보구 위력을 상승 (1턴)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보구 위력을 상승 (3턴)
아군 하나의 보구 위력을 상승 (1턴)
자신의 보구 위력을 상승 (3턴)
자신의 보구 위력을 증가 (1회·3턴)
혹은 자신의 보구 위력을 증가 (3턴)
<스타가 10개 이상 있는 경우에만 사용 가능>
자신의 보구 위력을 상승 (3턴)
자신의 보구 위력을 대폭 상승 (1턴)
자신의 보구 위력 상승 (1턴)
자신에게 보구 위력 상승 (1턴, 확률 85%)
자신의 보구 위력을 증가 (3턴) <오버차지>
자신의 보구 위력을 상승 (1턴) <오버차지>
-------------------------------------------------------
즉사 내성율 상승
즉사 저항을 6% 상승
즉사 내성 2% 증가
---------------------------------------------------
즉사 부여 성공률
자신의 즉사부여성공률을 상승 (3턴)
자신의 즉사 부여 성공률을 증가 (1턴)
-------------------------------------------------
np 획득량 증가
아군 전체의 NP 획득량을 상승 (3턴)
아군 전체의 NP 획득량 상승 (3턴)
아군 전체의 NP 획득량을 증가 (3턴)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NP 획득량을 상승 (3턴)
아군 하나에 NP 획득량 증가 상태를 부여 (3턴)
아군 하나의 NP 획득량을 증가 (3턴)
아군 하나의 NP 획득량을 상승 (1턴)
자신의 NP 획득량을 상승 (3턴)
자신의 NP 획득량을 증가 (3턴)
자신의 HP가 50% 이하일 때 NP 획득량이 상승 (3턴)
<자신의 NP가 10% 이상 있을 때만 사용 가능>
자신의 NP 획득량을 상승 (3턴)
자신에게 NP회복량을 대폭 증가 (1턴)
+ 자신의 NP 획득량을 상승 (1턴)
아군 전체의 NP 획득량을 상승 (3턴)<오버차지>
자신의 NP 회복량을 증가 (3턴,20%)
-------------------------------------
피격시 np 획득량 증가
자신에게 피격 시 NP 획득량을 상승 (3턴)
자신이 피격시 획득하는 NP 22% 상승
----------------------------------------
크리티컬 위력 증가
아군 전체의 크리티컬 위력을 상승 (3턴)
아군 전체의 크리티컬 위력을 증가 (3턴)
아군 전체의 크리티컬 위력 증가 (3턴)
아군 전체의 60% 확률로 크리티컬 위력 상승 (3턴)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크리티컬 위력을 증가 (3턴)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 [아르고 호와 인연이 있는 자]의
크리티컬 위력을 증가
아군 하나의 퀵 카드의 크리티컬 위력을 상승 (3턴)
아군 하나의 크리티컬 위력 증가 (3턴)
아군 하나의 크리티컬 위력을 증가 (3턴)
아군 하나의 크리티컬 위력을 상승 (3턴)
아군 하나의 스타를 10개 이상 보유시, 크리티컬 위력을 증가 (3턴)
아군 [버서커] 하나의 크리티컬 위력을 증가 (1턴)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을 상승 (3회,5턴)
자신의 확률로 크리티컬 위력을 상승 (5턴, 65%)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 증가 (3턴)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을 증가 (3회·3턴)
[버스터 카드로 공격 시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이 상승 (1턴)]
하는 상태를 부여 (3회·3턴)
자신의 버스터 공격시의 크리티컬 위력 상승 (1회,3턴)
자신에게 HP가 적을 수록 크리티컬 대미지 상승 (3턴)
※ 크리티컬 대미지=20+80*(1-현재HP/최대HP)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 증가 (3턴)
하이드일 때 크리티컬 위력 추가로 상승 (3턴)
자신의 [물가] 필드에 있을 때만,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을 상승 (3턴)
자신에게 각종 효과를 랜덤 부여
크리티컬 위력을 상승 (3턴, 확률 80%)
자신의 혹은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을 증가 (3턴)
[HP가 50% 이하인 상태에서만 사용 가능]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을 증가 (1회·1턴)
스타가 5개 이상 시에만 사용 가능 스타를 5개 감소[디메리트]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을 상승 (1턴)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을 6% 증가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을 10% 상승
아군 전체의 크리티컬 위력 상승 (3회,5턴)[Lv]
아군 전체의 크리티컬 위력 상승 (3턴,20%고정)
아군 전체에 크리티컬 위력을 상승 (3턴) <오버차지>
아군 전체의 크리티컬 위력 증가 (3턴) <오버차지>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을 대폭 상승 (3턴,100%)
자신의 크리티컬 위력을 상승 (3턴) <오버차지>
자신에게 크리티컬 위력 상승 (3턴) [Lv]
------------------------------------------------
스타 집중도 상승
아군 하나의 스타 집중도를 상승 (3턴)
아군 하나의 스타를 20개 이상 보유시, 스타 집중도를 증가 (3턴)
자신의 스타 집중도를 상승 (3턴)
자신에게 스타 집중 상태 부여 (3턴)
자신에게 스타 집중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의 스타 집중도를 증가 (3턴)
자신의 버스터 카드 스타 집중도를 증가 (3턴)
[숲] 필드에서만, 자신의 스타 집중도를 상승 (3턴)
자신에게 각종 효과를 랜덤 부여
크리티컬 위력을 상승 (3턴, 확률 80%)
자신의 스타 집중도를 대폭 상승 (1턴)
자신의 아츠 카드의 스타 집중도를 상승 (1턴)
자신에게 일정 확률로 다음 효과 부여 (레벨에 따라 확률 상승)
일정 확률로 스타 집중도를 상승 (1턴)
스타가 5개 이상 시에만 사용 가능 스타를 5개 감소[디메리트]
자신의 스타 집중도를 증가 (1턴)
자신에게 스타 집중도를 상승 (3턴)
------------------------------------------------------------------
스타 집중도 감소
자신 제외 아군 전체의 스집 감소 (3턴,50% 고정)
아군 하나의 스타 집중도를 감소 (1턴,100%고정)
자신의 스타 집중도를 감소 (3턴)
-------------------------------------------------
스타 발생률 상승
아군 전체의 스타 발생률을 대폭 상승 (3턴)
아군 전체의 스타 발생률을 상승 (3턴)
아군 전체 [남성] 의 스타 발생률 상승 (3턴)
아군 전체의 60% 확률로 스타 발생률을 증가 (3턴)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 [아르고 호와 인연이 있는 자]의 스타 발생률을 증가 (3턴)
아군 하나의 스타 발생률을 증가 (3턴)
아군 하나의 스타 발생률을 상승 (3턴)
자신의 스타 발생률을 상승 (3회,5턴)
확률로 자신의 스타 발생을 상승 (5턴, 65%)
자신의 스타 발생률을 대폭 상승 (3턴)
[세이버] 공격시 스타 발생률을 대폭 상승 (3턴)
[숲] 필드에서만, 자신의 스타 발생률을 상승 (3턴)
자신의 스타 발생률을 10.5% 상승
아군 전체의 스타 발생률 상승 (3턴) (50%)
아군 전체의 스타 발생 상승 (3턴) <오버차지>
레벨에 따라 버프 성공 확률 증가
공격력,방어력,스타 발생률 상승 (3턴)<오버>
자신의 스타 발생률을 상승 (1턴)
자신의 스타 발생률을 대폭 상승 (3턴) <오버차지>
---------------------------------------------------
데미지 플러스 버프
아군 전체의 대미지 플러스 상태 부여 (3턴)
자신에게 주는 대미지를 상승하는 상태를 부여 (5회,5턴)
자신의 대미지 300 상승
----------------------------------------------------
최대 Hp 증가
아군 전체에 HP 상승 상태를 부여 (3턴)
아군 하나의 1턴 후 최대 HP가 증가하는 상태를 부여 (5턴)
아군 하나의 최대 HP를 상승 (3턴)
아군 하나의 최대 HP를 증가
자신에게 [무한증식] 상태
「매 턴 자신에게 [증식] 상태 (최대 HP가 상승)」를 부여 (10턴)
자신의 최대 HP가 상승 (3턴)
자신의 최대 HP가 상승하는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의 최대 HP 상승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의 최대 HP를 상승 (3턴)
아군 전체의 최대 HP를 상승 (3턴)[Lv]
자신의 최대 HP 대폭 상승[Lv]
--------------------------------------------
Hp 회복량 증가
아군 하나의 HP 회복량을 상승 (1턴)
자신의 HP 회복량을 상승 (3턴)
자신의 HP 회복량을 10% 상승
아군 전체의 HP 회복량을 상승 (1턴) <오버차지>
-------------------------------------------------
근성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에 근성 상태를 부여 (1회,2턴)
아군 하나에 근성 상태 부여 (1회,3턴)
아군 하나에 근성 상태를 부여 (1회,3턴)
아군 하나에 각종 효과를 랜덤 부여
근성 상태를 부여 (3턴,1000고정, 확률 70%)
자신에게 근성 상태를 부여 (1회,지속)
자신에게 근성 상태 부여
(1회,6턴,최대 체력의 50%,다른 거츠와 중복 가능)
자신에게 근성 상태 부여 (1회,5턴)
자신에게 근성 효과를 부여 (5턴,1회)
자신에게 [근성] 상태 부여 (1회,3턴)
아군 전체의 근성 상태를 부여 (1회,3턴)<오버차지>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에 근성 상태를 부여 (1회·3턴)[Lv]
-------------------------------------------------------------
방어력 증가
아군 전체의 방어력 상승 (3턴)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상승 (3턴)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증가 (3턴)
아군 하나의 방어력을 증가 (3턴)
아군 하나의 방어력을 상승 (3턴)
자신의 방어력을 상승 (3턴)
자신의 방어력을 대폭 상승 (1턴,30%고정)
자신의 방어력 대폭 상승 (1턴)
자신의 방어력을 증가 (3턴)
자신에게 용 특방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인간형] 특방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방어력 상승 (3턴,확률 85%)
자신에게 각종 효과를 랜덤 부여
방어력 상승 (3턴, 확률60%)
자신의 공격력,방어력을 상승
(각각 3턴,확률60%)
인간형 적으로부터의 공격에 대한 방어력을 16% 증가
아군 전체의 방어력을 상승 (3턴,20%)
아군 전체의 방어력 증가 (3턴) <오버차지>
아군 전체에 방어력 상승 (3턴)[Lv]
레벨에 따라 버프 성공 확률 증가
공격력,방어력,스타 발생률 상승 (3턴)<오버>
자신의 방어력을 대폭 상승 (3턴) <오버차지>
자신의 방어력을 대폭 상승 (1턴)
자신의 방어력 상승 (1턴) <오버차지>
---------------------------------------------------
대미지 컷
아군 전체의 대미지 컷 상태를 부여 (1회)
아군 전체에 대미지 컷 상태를 부여 (3회,3턴)
아군 하나에게 60% 확률로 대미지 컷 상태를 부여 (3회·3턴)
아군 하나의 받는 대미지 컷 상태를 부여 (1턴)
자신의 대미지 컷 상태를 부여 (3회)
자신에게 대미지 컷 상태를 부여 (3회, 5턴)
자신의 받는 대미지 컷 200 상태를 부여
아군 전체의 대미지 컷 상태를 부여 (3회,5턴)[Lv]
아군 전체의 대미지 컷 상태를 부여 (3턴)<오버차지>
-------------------------------------------------------------
무적
자신이 쓰러질 때 다음 효과가 발동하는 상태 부여 (5턴)
아군 전체에 무적 상태 부여 (2회,3턴, 10레벨시 3회)
아군 전체에 무적 상태를 부여 (1턴)
※NP가 100% 이상 있을 때만 사용 가능
자신의 NP를 100% 감소[디메리트]
혹은 아군 전체에 무적 상태를 부여 (1턴)
아군 하나에 무적 상태를 부여 (2회·3턴)
아군 하나에게 무적 상태를 부여 (1턴)
아군 하나에 무적상태 부여 (1턴)
자신에게 무적 상태를 부여 (3회)
자신에게 무적 상태 부여 (3회)
자신에게 각종 효과를 랜덤 부여
자신에게 무적상태를 부여 (1턴,확률80%)
아군 전체에 무적 상태 부여 (1턴)
자신에게 무적 상태를 부여 (1턴)
--------------------------------------
회피
아군 전체의 회피 부여 (1회)
아군 전원에게 회피 상태 부여 (1회,지속)
아군 하나에 회피 상태 부여 (1턴)
아군 하나에 회피상태를 부여 (1턴)
아군 하나의 스타를 30개 이상 보유시, 회피 상태를 부여 (1턴)
자신에게 회피상태 부여 (3회)
자신에게 회피 상태를 부여 (1회)
자신에게 매 턴 「회피 상태를 부여 (1회,1턴)」하는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확률로 회피 상태 부여 (1턴)
아군 전체의 회피 상태를 부여 (1회,3턴)
자신에게 회피 상태 부여 (3회)
----------------------------------------
무적관통
아군 하나의 스타를 40개 이상 보유시, 무적 관통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무적 관통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무적 관통 상태를 부여 (1턴)
자신에게 일정 확률로 다음 효과 부여 (레벨에 따라 확률 상승)
일정 확률로 무적 관통 상태를 부여 (1턴)
자신에게 무적 관통상태를 부여 (1턴, 확률80%)
아군 전체에 무적 관통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무적 관통 상태를 부여 (1턴)
자신에게 무적 관통 효과를 부여 (1턴)
------------------------------------------
필중
아군 전체의 필중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필중 상태 부여 (3턴)
자신에게 필중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필중 효과 부여 (1턴)
자신에게 필중 상태 부여 (1턴)
자신에게 필중 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에 초강력한 필중 공격 [Lv]
---------------------------------------------
타깃 집중
아군 하나에 타겟 집중 상태를 부여 (1턴)
아군 하나에 타겟 집중상태 부여 (1턴)
자신에게 타겟 집중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타겟 집중 상태 부여 (3턴)
자신에게 타겟 집중 상태 (1턴)
자신에게 타겟 집중 효과를 부여 (1턴)
자신에게 [남성]에 대한 타겟 집중 상태를 부여 (1턴)
자신의 타겟 집중 상태 (3턴)
자신에게 타겟 집중 상태를 부여 (1턴)
-------------------------------------------
전체 약화 무효
아군 전체에 약화 무효 상태를 부여 (1회·3턴)
아군 하나의 약화 무효 상태를 부여 (3회,3턴)
아군 하나에 각종 효과를 랜덤 부여
약화 무효 상태를 부여 (1회, 확률 70%)
자신에게 약화무효상태를 부여 (1회)
자신에게 약화 무효 상태를 부여 (3회, 5턴)
아군 전체에 약화 무효 상태를 부여
자신에게 약화 무효 상태를 부여 (3턴)
--------------------------------------
매료 약화무효
자신의 매료 무효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의 매료 무효 상태를 부여
--------------------------------------
즉사 약화무효
아군 하나의 즉사 무효 상태를 부여 (1회・3턴)
자신에게 각종 효과를 랜덤으로 부여
즉사 무효상태를 부여 (1턴)
자신에게 즉사 무효
아군 전체의 즉사 무효상태를 부여 (1회・3턴)
자신의 즉사무효상태를 부여 (1턴)
-------------------------------------------
정신이상 약화무효
자신에게 정신약화 무효상태 부여 (3턴)
-------------------------------------------
화상 약화무효
자신에게 화상 무효 상태를 부여
-----------------------------------------
스킬봉인 약화무효
자신에게 스킬 봉인 무효 상태를 부여
------------------------------------------
전체 약화내성
아군 전체의 약화내성을 상승 (3턴)
아군 하나의 약화 내성을 증가 (3턴)
자신에게 약화 내성을 대폭 증가 (3턴)
자신의 약화내성을 상승 (3턴)
자신의 약화내성 상승 (3턴)
자신에게 약화 내성을 상승 혹은 감소 (1턴) [디메리트]
자신의 약화내성을 30% 상승
약화내성을 20% 상승
아군 전체의 약화내성을 대폭 상승 (3턴) <오버차지>
---------------------------------------------------------
강화해제 약화내성
아군 전체에 강화 해제 내성을 증가 (1회·3턴)
아군 전체의 강화 해제 내성을 상승 (1턴)
아군 하나에 강화 해제 내성을 증가 (3턴)
자신의 강화 해제 내성을 상승 (3회・3턴)
자신에게 각종 효과를 랜덤으로 부여
강화해제 내성을 100% 증가 (1턴)
아군 전체의 강화 해제 내성을 증가 (1턴)
-----------------------------------------------------------
공격약화 내성
자신의 공격 약화내성을 증가 (3턴)
자신의 공격 약화 내성 상승 (3턴)
자신의 공격약화내성을 상승 (3턴)
----------------------------------------------------
독 약화내성
자신의 독내성을 상승 (3턴)
------------------------------------------------
매료 약화내성
자신에게 매료 내성을 100% 상승
자신의 매료에 대한 내성을 100% 증가
---------------------------------------------
정신이상 약화내성
자신의 정신 이상 내성을 증가 (3턴)
자신의 정신 이상 내성을 상승 (3턴)
자신의 정신이상 내성을 대폭 상승 (3턴)
자신의 정신약화내성 상승 (3턴)
자신의 정신이상 약화내성을 상승 (3턴)
자신의 정신 약화 내성을 상승 (3턴)
자신의 정신 약화효과에 대한 저항 6% 상승
자신의 정신 약화 내성을 6% 증가
자신의 정신 이상내성을 2% 증가
-----------------------------------------------
강화성공률 상승
아군 전체의 이리야의 강화 성공률을 상승 (3턴, 30%)
아군 전체의 강화성공률을 상승 (1턴)
아군 하나의 강화 성공률을 증가 (3턴)
아군 하나의 강화 성공률을 상승 (3턴)
-----------------------------------------------
전체 약화부여성공률 상승
아군 전체의 약화부여성공률을 상승 (3턴)
자신의 약화성공률을 상승 (3턴)
자신의 약화부여 성공률을 12% 상승
-----------------------------------------------
정신이상 약화부여 성공률 상승
자신의 정신 약화부여 성공률을 상승 (3턴)
자신의 정신약화부여 성공률 상승 (3턴)
------------------------------------------------------
스턴 약화부여 성공률 상승
자신의 스턴 부여 성공률을 상승 (1회)
하이드일 때 스턴 부여 성공률 추가로 상승 (1턴)
-------------------------------------------------------
차지 단계 상승
아군 전체의 보구 사용 시의 차지 단계를 1단계 증가 (1턴)
아군 하나에 보구 사용 시 차지를 1단계 증가 (1회·3턴)
아군 하나의 보구 사용시 차지 단계를 2단계 상승 (1턴)
--------------------------------------------------------
상성변경
자신의 클래스 방어 상성 불리를 상쇄하는 상태 부여 (3턴)
자신의 [캐스터] 클래스에 대한 상성 불리 상쇄 상태 (3턴)
자신의 얼터 에고 클래스에 대해 상성 우위 상태를 부여 (3턴)
아군 전체에 클래스 상성의 방어 불리 효과를 제거하는 상태 부여 (3턴)
---------------------------------------------------------
필드변경
자신에게 필드에 [염상] 특성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필드를 [물가] 특성으로 변경하는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필드를 [태양빛] 특성으로 만드는 상태를 부여 (1턴)
-----------------------------------------------------------
Np 충전
적 하나에게 [예고장을 보냄] 상태를 부여 (1턴 후, 차지 감소)
예고 측 전체에 NP 증가 상태를 부여 (1회)
아군 전체의 NP를 증가
아군 전체의 NP 10 회복
아군 전체에 NP를 약간 증가
아군 하나의 NP 30 회복
아군 하나의 NP를 증가
자신의 NP를 대폭 상승
자신의 NP를 대폭 증가
자신의 NP를 증가
자신의 NP 상승
자신에게 NP 회복
아군 전체에 매 턴 NP 획득상태 (3턴)
아군 전체 매턴 NP 3% 획득 (5턴)
아군 하나에 매 턴 NP 획득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의 NP를 매턴 상승 (5턴)
자신에게 매 턴 NP를 획득하는 상태 부여 (3턴)
자신에게 매 턴 NP 획득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매 턴 NP 상승 상태 부여 (3턴)
자신의 매 턴 NP 획득상태 (3턴)
자신에게 매 턴 NP 5% 회복 상태를 부여
자신에게 매 턴 NP 4% 획득 상태 부여
자신의 [물가] 필드에 있을 때만, 자신에게 매 턴 NP 3% 획득 상태 부여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 [아르고 호와 인연이 있는 자]의 NP를 증가
「7턴 후 아군 전체의 NP를 대폭 증가하는 상태」를 부여 (1회)
아군 하나의 스타를 50개 이상 보유시, NP를 증가
자신의 NP를 [증식] 상태 수 만큼 증가
적 전체의 차지를 감소 + 감소된 숫자만큼 NP를 획득
<자신의 NP가 10% 이상일 때에만 사용 가능>
자신의 NP를 10% 감소[디메리트]
아군 하나의 NP를 증가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NP를 흡수
<스타가 10개 이상 있는 경우에만 사용 가능>
자신의 NP를 증가
스타가 5개 이상 시에만 사용 가능
스타를 5개 감소[디메리트]
자신의 NP를 증가
아군 전체의 NP를 20% 증가
아군 전체의 NP를 회복 (15%)
아군 전체의 NP 상승 <오버차지>
아군 전체의 NP를 상승 <오버차지>
자신의 NP를 회복 (10%)
자신의 NP를 회복 <오버차지>
자신의 NP를 약간 상승 <오버차지>
자신의 NP를 소량 회복 <오버차지>
자신에게 삭월의 가호 상태를 부여 (3턴)
삭월의 가호: 매 턴 아군 전체의 NP를 증가
아군 전체 매 턴 NP 획득 상태 (5턴)
---------------------------------------------------
즉사부여
자신의 공격 시 확률로 즉사 효과가 발생하는 상태를 부여 (3턴,1회,10% 고정)
자신에게 공격시 5% 확률로 즉사 효과 부여
적 전체에 일정 확률로 즉사 <오버차지>
적 전체에 확률로 즉사 <오버차지>
적 전체에 확률로 즉사 부여 <오버차지>
적 전체에 확률로 즉사 <오버>
적 전체에 중확률로 즉사
추가로 [신성] 특성 상대로 확률로 즉사
적 전체에 [마성] 속성 적에게 일정 확률 즉사 효과 부여 <오버차지>
적 하나에 고확률로 즉사효과 부여<오버차지>
적 하나에 일정 확률로 즉사 <오버차지>
적 하나에 고확률로 즉사 부여 <오버차지>
적 하나에 중확률로 즉사 효과 <오버차지>
적 하나에 중확률로 즉사 부여 <오버차지>
적 하나에 중확률로 즉사 효과 부여 <오버차지>
적 하나에 확률로 즉사 <오버차지>
적 하나에 저확률로 즉사 <오버차지>
적 하나에 고확률로 즉사 효과 (남성한정)[Lv]
---------------------------------------------------
특공
아군 전체에 [마성] 특공 상태를 부여 (3턴)
아군 전체에 [로마] 특공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용 특공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마성] 특공 상태를 부여 (3턴)
[천 또는 지의 힘을 가진 서번트]
(의사 서번트, 데미 서번트 제외)
자신에게 [마성] 특공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인간형] 특공상태를 부여 (3턴)
자신의 [사령] 특공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맹수 특공 상태 부여 (3턴)
자신에게 [악] 특공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인간] 특공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그리스 신화계 남성] 특공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질서 및 선] 특공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용] 특공 상태를 부여 (1턴)
자신에게 [신성] 특공 상태를 부여
[사령] 특공 상태를 부여 (1턴)
자신에게 [신성] 특공 상태를 부여 (1턴)
자신에게 [신성과 악마와 사령] 특공 상태를 부여 (1턴)
자신의 [맹수와 마성] 특공 상태를 부여 (1턴)
자신에게 [인간형] 특공 상태 부여 (1턴)
자신에게 [초거대] 특공 상태 부여 (1턴)
자신에게 [남성] 특공 상태를 부여 (1턴)
자신의 [인류위협] 특성 적 특공 상태를 부여 (1턴)
룰러에 대한 특공 상태 150% 부여
자신에게 [마성] 특공상태 부여 (1턴) <오버차지>
자신에게 [혼돈] 특공 상태를 부여 (1턴) <오버차지>
[악] 특공 상태를 부여 (1턴) <오버차지>
자신에게 [여성] 특공 상태 부여 (1턴)<오버차지>
적 하나에 세이버 클래스 서번트 특공 공격
적 전체에 [용] 속성 특공 공격<오버차지>
적 하나에 용 특공 공격<오버차지>
적 전체에 [기승] 특공 공격 <오버차지>
적 하나에 [아르토리아 페이스] 특공 공격 <오버차지>
적 전체에 [신성] 특공공격 <오버차지>
적 전체에 신성 특공공격<오버차지>
적 전체에 [신성] 특성 특공 <오버차지>
적 하나에 [마성] 특공 공격
적 하나에 [남성] 특공 공격 <오버차지>
적 하나에 [남성] 상대 특공 공격[Lv]
적 전체에 [서번트]에 특공 피해
[특별한 별의 힘을 가진 서번트에는 특공무효] <오버차지>
적 전체에 [천 혹은 지 속성 서번트 ]특공 공격 <오버차지>
적 하나에 [세이버 클래스 서번트] 특공 공격
적 전체에 [아서] 특공 공격 <오버차지>
적 하나에 [독] 상태 적 특공 피해 <오버차지>
적 하나에 [회피] 상태 (해제 불가능한 상태 제외) 특공<오버차지>
적 하나에 [사랑하는 자] 특공 공격 <오버차지>
적 하나에 [악] 속성 특공 공격 <오버차지>
적 전체에 [왕] 속성 적 특공 공격 <오버차지>
적 하나에 [여성]에게 특공 피해 <오버차지>
적 전체에 [인] 속성 적 특공 공격 <오버차지>
적 하나에 [화상] 특공 공격<오버차지>
-------------------------------------------
스타획득
스타를 대량 획득
스타를 획득
스타 획득
※NP가 100% 이상 있을 때만 사용 가능
자신의 NP를 100% 감소[디메리트]
혹은 스타를 대량 획득
자신이 당할 때, 스타를 20개 획득하는 상태를 부여 (3턴)
아군 전체에 매 턴 스타 획득 상태를 부여 (3턴)
아군 하나에 매 턴 스타 획득 상태 부여 (3턴)
자신의 매 턴 스타 획득 (5턴)
자신에게 매 턴 스타 획득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일정 확률로 다음 효과 부여
일정 확률로 매 턴 스타 10개 획득 상태 (3턴)
자신에게 턴 종료 시 스타를 획득하는 상태를 부여 (1턴)
자신에게 매 턴 스타 2개 획득 상태를 부여
스타 획득 [Lv]
스타를 대량 획득
스타를 대량으로 획득
스타 획득
스타를 대량 획득<오버차지>
스타 대량 획득 <오버차지>
자신에게 매 턴 스타 획득 상태 (5턴)<오버>
자신에게 매 턴 스타 획득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매 턴 스타 획득 상태를 부여 (3턴) <오버차지>
자신에게 삭월의 가호 상태를 부여 (3턴)
삭월의 가호: 매 턴 스타를 획득<오버차지>
-------------------------------------------------------------
Hp 회복
아군 전체의 HP 회복
아군 전체의 HP를 회복
아군 전원의 HP를 회복
※NP가 100% 이상 있을 때만 사용 가능
자신의 NP를 100% 감소[디메리트]
혹은 아군 전체의 HP를 회복
자신을 제외한 아군 전체의 여성의 HP를 회복
자신이 쓰러질 때 다음 효과가 발동하는 상태 부여 (5턴)
아군전체에 HP 회복
아군 하나의 HP를 크게 회복
아군 하나의 HP를 회복
아군 하나의 HP를 대회복
<자신의 NP가 10% 이상일 때에만 사용 가능>
자신의 NP를 10% 감소[디메리트]
아군 하나의 HP를 회복
자신의 HP를 초회복
자신의 HP를 대회복
자신의 HP 회복
자신의 HP를 회복
자신에게 각종 효과를 랜덤 부여
체력 회복 (확률100%)
아군 전체 매 턴 HP 회복(5턴)
아군 하나에게 60% 확률로 매 턴 HP 회복 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매 턴 HP 회복 상태를 부여 (7턴)
자신의 매 턴 HP 회복 (5턴)
자신에게 매 턴 HP 회복 상태 (5턴)
자신에게 매 턴 HP 회복 상태 부여 (5턴)
아군 전체의 HP 대회복[Lv]
아군 전체의 HP를 회복 <오버차지>
자신에게 크리티컬 피격시 아군 전체의 HP 회복
(3회・5턴)<오버・ HP가 0인 대상 회복불가>
자신의 HP 모두 회복
자신의 HP를 대회복
자신의 HP를 대량 회복 <오버차지>
자신의 HP를 회복 <오버차지>
아군 전체 매 턴 HP 회복 상태 (5턴)[Lv]
아군 전체에 매 턴 HP 회복 상태를 부여 (3턴) <오버차지>
자신에게 삭월의 가호 상태를 부여 (3턴)
삭월의 가호: 매 턴 아군 전체의 HP를 회복 [Lv]
아군 전체에 매 턴 HP 회복 (2턴) <오버차지>
자신에게 매턴 HP 회복 상태 부여 (3턴) <오버차지>
----------------------------------------------
방어무시
자신의 방어 무시 상태 (3턴)
아군 전체에 방어 무시상태를 부여 (3턴)
자신에게 방어 무시 상태를 부여 (1턴)
적 전체에 강력한 방어 무시공격[Lv]
적 전체에 강력한 방어 무시 공격[Lv]
적 하나에 초강력한 방어 무시공격[Lv]
-----------------------------------------------
전체 약화해제
아군 전체의 약화상태를 해제
아군 전체의 약화 효과를 1개 해제
아군 하나의 약화상태를 해제
아군 하나의 약화 효과를 해제
아군 하나의 약화 상태를 1개 해제
자신에게 약화 상태를 해제
자신의 약화상태를 해제
아군 전체의 약화상태 해제
아군 전체의 약화 해제
아군 전체의 약화효과를 해제
아군 전체의 모든 약화효과 해제
자신의 약화 상태를 해제
---------------------------------------------
독 약화해제
아군 전체의 독 상태를 해제
----------------------------------------
정신이상 약화해제
아군 전체의 정신이상 해제
아군 전체의 정신 이상 상태 해제
자신의 정신이상상태를 해제
----------------------------------------
전체 강화해제
적 전체의 적의 강화상태를 해제
적 전체의 강화 상태를 해제
적 전체의 강화 효과를 1개 해제
적 하나의 강화 상태 해제
적 하나의 강화상태를 해제
<자신의 HP가 500 이상 있을 때만 사용 가능>
적 하나의 강화상태를 해제
자신의 일반 공격 시 낮은 확률로
적의 강화 상태를 해제하는 상태를 부여 (1턴)
적 전체의 강화상태를 해제
적 하나의 강화 상태를 해제
적 하나에 강화해제
적 하나에 모든 강화 해제
자신에게 크리티컬 공격시
적 하나의 강화 상태를 해제하는 상태 부여 (3회・5턴)
----------------------------------------------------
공격강화 강화해제
적 전체에 공격 강화 상태를 해제
적 하나에 공격 강화 상태를 해제
---------------------------------------------------
방어강화 강화해제
적 전체의 방어 강화 상태를 해제
적 전체에 방어 강화 상태를 해제
적 전체에 [신성] 특성 상대의 방어 강화 상태를 해제
적 하나의 방어 강화상태를 해제
-----------------------------------------------------
무적 강화해제
적 하나의 무적상태를 해제(※회피 포함)
---------------------------------------------------
회피 강화해제
적 하나의 무적상태를 해제(※회피 포함)
적 하나의 회피상태를 해제
필드가 [물가]인 경우, 적 전체의 회피 상태를 해제
적 하나의 회피 상태를 해제
---------------------------------------------------
스킬 쿨타임 감소
아군 하나의 스킬 차지를 1 감소
자신의 스킬 쿨타임을 1 감소
아군 전체의 스킬 쿨타임 1 감소
------------------------------------------------
커맨드 카드 변경
자신에게 팀 전체의 손패를 고정하는 상태 부여
〔파티 멤버가 변경, 혹은 카드가 셔플되면 강제 해제] (3턴)
자신의 보구 카드의 종류를 바꾼다 (3턴)
커맨드 카드를 재분배한다
-------------------------------------------------
아츠 내성감소
적 전체에 아츠 카드 공격 내성을 감소 (3턴)
적 하나의 아츠 카드 내성을 감소 (1턴)
적 전체에 아츠 공격에 대한 내성을 감소 (3턴)<오버차지>
적 하나에 아츠 카드 내성 감소 (3턴,20%)
--------------------------------------------------
퀵 내성감소
적 하나 퀵 카드 내성을 감소 (3턴)
적 전체에 퀵 카드 내성을 감소 (3턴) <오버차지>
적 전체에 퀵 카드 공격 내성을 감소 (3턴) <오버차지>
적 하나에 적의 퀵 카드 내성을 감소 (3턴,20%)
적 하나의 퀵 카드 공격의 내성을 감소 (2턴)<오버차지>
--------------------------------------------------
버스터 내성감소
(스타가 8개 이상 있을 때만 사용 가능)
적 전체의 버스터 카드 내성을 감소 (3턴)
적 전체에 버스터 공격 내성을 감소 (3턴,20%)
적 전체에 버스터 카드 내성 감소 (3턴,20%고정)
적 전체에 버스터 카드 내성을 감소 (3턴)<오버차지>
---------------------------------------------------
즉사 내성율 감소
적 전체의 즉사 내성을 감소 (3턴)
적 전체의 즉사내성을 감소 (1턴)
적 하나의 즉사내성을 감소 (1턴)
-------------------------------------------------
독
적 전체의 독 상태를 부여 (5턴)
적 전체에 독 상태를 부여 (3턴)
(스타가 8개 이상 있을 때만 사용 가능)
적 전체에게 독 상태 부여 (3턴)
적 하나에 독 상태를 부여 (5턴)
적 전체에 독상태를 부여 (5턴)<오버차지>
적 하나에 독 부여 (5턴,턴당 2000)
적 하나에 독상태를 부여 (3턴・1000고정)
-----------------------------------------------
화상
적 전체에 화상 부여 (10턴)
자신의 일반 공격 시 화상 상태 (3턴)를 부여 (3턴)
자신에게 [살아있는 불꽃] 상태
「피격시 적 하나의 화상 상태를 부여 (3턴)」를 부여 (3회·3턴)
적 전체에 화상 상태를 부여 <오버차지>
적 전체에 화상 부여(10턴) <오버차지>
적 하나에 화상 상태를 부여 (5턴,2000)
------------------------------------------------
저주
적 하나에 저주 부여 (5턴)
적 하나에 저주 상태를 부여 (5턴)
자신의 일반 공격에 저주 상태 (3턴,대미지 500) 을 부여하는 상태 부여
적 전체의 저주 부여 (6턴)
적 전체에 저주 상태를 부여 (5턴)
적 하나에 저주 상태를 부여 (5턴)
적 하나에 저주 부여 (5턴)<오버차지>
-----------------------------------------------
데미지 플러스 디버프
적 하나에 대상의 받는 대미지가 상승하는 상태를 부여 (5턴) <오버차지>
-------------------------------------------------
Hp 회복량 감소
적 전체의 HP 회복량을 감소 (5턴)
적 하나에 HP 회복량 감소 (3턴) <오버차지>
--------------------------------------------------
차지감소
적 전체의 NP 차지를 1칸 감소
적 전체의 보구 차지를 1 감소
적 전체의 NP를 1칸 감소
적 전체의 차지를 감소
적 하나의 보구 차지를 1 감소
적 하나의 차지를 감소
적 하나의 차지를 한 칸 감소
적 하나의 차지를 반드시 감소
적 하나에게 [예고장을 보냄] 상태를 부여 (1턴 후, 차지 감소)
적 하나 [사령과 악마] 의 차지를 고확률로 감소
적 하나의 차지를 고확률로 감소
적 하나의 보구 차지를 고확률로 감소
적 하나의 차지를 중확률로 감소
적 하나의 NP 차지를 중확률로 1칸 감소
적 하나의 차지를 저확률로 감소
적 전체에 차지를 감소
매우 낮은 확률로 차지 감소 <오버차지>
적 전체의 NP 차지를 1 감소
적 전체의 차지 감소
적 전체에 일정 확률로 차지 감소 <오버차지>
적 전체에 확률로 보구 차지 1 감소 <오버차지>
적 전체에 저확률로 차지 감소<오버차지>
적 하나에 [용] 특성 적의 차지를 1 감소
적 하나에 차지를 감소 (확률 100%)
적 하나에 100% 확률로 차지 감소
적 하나에 확률로 대상의 보구 차지를 1칸 감소 (70% 고정)
적 하나에 확률로 보구 차지를 감소 <오버차지>
적 하나에 확률로 차지를 감소<오버차지>
-----------------------------------------------
스턴
적 전체의 공포 상태를 부여 (5턴)
적 전체에 공포 상태 부여 (3턴)
적 전체에 일정 확률로 스턴 상태 부여 (1턴)
턴 종료 후 적 전체에 중확률로 스턴 부여 (1턴)
적 하나를 확률로 스턴
적 하나를 확률로 행동불능 상태 (1턴)
적 하나에 확률로 스턴 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에 중확률로 스턴 부여
적 하나에 중확률로 스턴 상태 부여 (60%)
적 하나에게 저확률로 스턴 상태 부여 (1턴)
적 하나에게 저확률로 스턴 부여 (10%)
적 단일 [서번트]에 스턴 부여 (1턴)
적 하나 [서번트]를 행동불능 상태(1턴)
적 전체에 확률로 스턴 부여[Lv]
적 전체에 일정 확률로 스턴 효과를 부여 (1턴)
적 전체에 저확률로 스턴 부여 (1턴,40%)
적 전체의 중확률로 스턴 부여 (1턴) <오버차지>
적 전체에 저확률로 스턴 상태를 부여 <오버차지>
적 하나에 전류가 흐르는 상태
(턴 종료시 1회만 주위에 저확률로 스턴) (1턴)를 부여
적 하나에 스턴 부여 (1턴)
적 하나에 [신성] 특성을 가진 경우 스턴 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에 약화상태 <특수한 스턴 상태> 부여 (1턴)
(※일부 특수 적에게는 무효)
적 하나에 확률로 스턴 부여 (1턴) <오버차지>
적 하나에 확률로 스턴 상태 부여 (1턴) <오버차지>
적 하나에 중확률로 스턴 부여 <오버차지>
적 하나에 저확률로 스턴 부여<오버차지>
----------------------------------------------
매료
적 전체에 확률로 매료 상태를 부여 (1턴)
적 전체 [남성]에게 저확률로 매료 부여
적 전체 [남성]에 저확률로 매료 상태 부여 (1턴)
적 하나에 매료 상태를 부여 (1턴,확정)
적 하나에 일정 확률로 매료 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 [인간형]에게 확률로 매료 부여 (1턴)
적 하나 [이성] 에게 일정 확률로 매료 효과 부여 (1턴)
적 하나 [이성]에게 매료상태 부여 (1턴)
적 하나의 [남성]을 확률로 매료상태 (1턴)
적 단일 (이성)에 매료 부여 (1턴)
적 전체에 중확률로 매료 부여 (1턴)[Lv]
적 전체에 일정 확률로 매료 부여(1턴, 확률 60%)
적 전체에 확률로 매료 부여 (1턴) <오버차지>
적 하나에 고확률로 매료 상태 부여 (1턴)
적 하나에 고확률로 매료 부여 [남성한정] (1턴) <오버차지>
적 하나에 고확률로 매료 효과를 부여 (남성한정)<오버차지>
-------------------------------------------------
보구봉인
적 전체의 보구 봉인 상태를 부여 (1턴)
적 전체에 보구 봉인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에 보구 봉인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의 보구봉인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에 고확률로 보구 봉인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에게 고확률로 보구 봉인 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에 일정 확률로 보구 봉인 상태를 부여 (1턴)
적 전체에 보구 봉인 (1턴)
적 전체에 중확률로 보구봉인상태 부여 (1턴,60%)
적 전체에 고확률로 보구 봉인상태 부여 (3턴) <오버차지>
적 하나에 보구 봉인 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에 보구봉인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에 보구 봉인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에 스킬 봉인 및 보구 봉인 부여 (1턴)
--------------------------------------------------
스킬봉인
적 하나에 스킬 봉인상태 부여 (1턴)
적 하나를 확률로 스킬 봉인 (1턴)
적 하나에게 일정 확률로 스킬 봉인 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에게 확률로 스킬 봉인 상태를 부여 (1회)
적 전체에 스킬 봉인 상태 부여 (1턴)
적 전체에 스킬 봉인상태를 부여 (1턴)
적 전체에 스킬 봉인 (1턴)
적 전체에 고확률로 스킬 봉인상태 부여 (3턴)[Lv]
적 전체에 혼란 상태를 부여 (5턴) <오버차지>
적 전체에 일정 확률로 스킬 봉인 상태 부여 (1턴) <오버차지>
적 하나에 스킬 봉인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에 스킬 봉인 상태를 부여 (1턴)
적 하나에 스킬 봉인 및 보구 봉인 부여 (1턴)
적 하나에 고확률로 스킬 봉인 (1턴) <오버차지>
-------------------------------------------------
강화무효
적 전체의 강화 무효 상태를 부여 (1회)
적 하나에 강화 무효 상태 부여 (3회)
(적 전체) 강화 무효 상태 부여 (1회・3턴)
적 전체에 강화 무효 상태를 부여 (1회·3턴)
적 하나에게 강화 무효 상태를 부여 (1회)
적 하나에 강화 무효상태를 부여 (1회・3턴)
-------------------------------------------------
강화 성공률 감소
적 전체에 강화 성공률을 감소 (20% 고정)
-------------------------------------------------
공격력 감소
적 전체의 공격력을 감소 (3턴)
적 전체의 공격력 감소 (3턴)
적 전체 [여성]의 공격력을 감소 (1턴)
적 하나의 공격력 감소 (3턴)
<자신의 HP가 500 이상 있을 때만 사용 가능>
적 하나의 공격력을 감소 (3턴)
적 하나의 공격력을 감소 (3턴)
적 하나의 공격력을 대폭 감소 (1턴)
[왕] 특성의 적 하나의 공격력을 감소 (1턴)
적 전체의 공격력 감소 (6턴)[Lv]
레벨에 따라 아래 약화 효과 확률 상승
적 전체의 공격력, 방어력을 감소 (3턴)
적 전체에 공격력 감소 (3턴) <오버차지>
적 전체에 공격력 감소 (3턴) <오버>
적 전체의 공격력을 대폭 감소 (1턴・50%)
적 전체에 공격력 대폭 감소 (1턴) <오버차지>
적 하나에 공격력 감소 (3턴,20%)
적 하나의 공격력을 감소 (3턴) <오버차지>
------------------------------------------------
방어력 감소
적 전체의 방어력을 감소 (3턴)
적 하나의 방어력을 감소 (5턴)
매 턴마다 효과가 커지는 방어력 감소 상태를 부여 (5턴)
적 하나의 방어력을 감소 (3회・5턴)
적의 방어력 감소 (3턴)
적 하나에게 크리티컬 공격 시의 방어력을 감소 (3턴)
자신에게 「아츠 카드 공격시 대상에게 방어력 감소 상태 (3턴)」 부여 (3턴)
자신에게 [살아있는 불꽃] 상태
「피격시 적 하나의 방어력을 감소 (3턴)
적 전체의 방어력 감소 (6턴) <오버차지>
적 전체의 방어력을 감소 (3턴)
레벨에 따라 아래 약화 효과 확률 상승
적 전체의 공격력, 방어력을 감소 (3턴)
적 전체의 방어력을 감소 (3턴)[Lv]
적 전체에 방어력 대폭 감소 (1턴) <오버차지>
자신에게 「일반 공격 시 적 하나의 방어력을 감소 (3턴) 상태」
부여 (3회・5턴)
적 하나에 방어력 감소 (3턴,30%)
적 하나의 방어력을 감소 (3턴) <오버차지>
적 하나에 일정 확률로 [NiceShot!]을 최대 5회 부여,
[NiceShot!] 횟수만큼 방어력 10% 감소 (3턴)<오버차지>
-------------------------------------------------
보구위력 감소
적 전체의 보구 위력을 감소 (1턴)
적 하나의 보구 위력을 감소 (1턴)
적 [서번트] 1기 보구위력 대폭감소(1턴)
적 단일 (서번트) 보구 위력을 감소 (1턴)
적 단일 (서번트) 보구 위력 감소 (1턴)
적 전체에 보구 위력, 크리티컬 발생률 감소 (3턴)
적 전체의 보구 위력 감소 (1턴) <오버차지>
---------------------------------------------------
크리티컬 발생률 감소
적 전체의 크리티컬 발생률 감소 (3턴)
적 전체의 크리티컬 발생률을 감소 (3턴)
적 하나의 크리티컬 발생률을 감소 (3턴)
적 하나의 크리티컬 발생률 감소 (3턴)
적 하나의 크리티컬 확률 감소 (3턴)
적 전체에 크리티컬 발생률 감소 (3턴,30%)
적 전체에 적의 크리티컬 발생률 감소 (3턴, 20%)
적 전체에 크리티컬 발생률을 감소 (3턴) <오버차지>
적 전체에 크리티컬 확률 감소 (3턴) <오버차지>
적 하나에 크리티컬 확률을 감소 (3턴) <오버차지>
적 하나에 크리티컬 발생률을 감소 (3턴)<오버차지>
적 하나에 크리티컬 발생률을 대폭 감소 (1턴) <오버차지>
----------------------------------------------------------
크리티컬 위력 감소
적 전체에 크리티컬 위력을 감소 (1턴) <오버차지>
자신에게 피격 시
적 하나의 크리티컬 위력을 감소 (3턴) 하는 상태 부여 (3회・5턴)
적 하나에 크리티컬 성능 감소 (3턴) <오버차지>
-----------------------------------------------------------
전체 약화내성 감소
적 전체의 약화내성을 감소 (1턴)
적 하나의 약화내성을 감소 (1턴)
적 전체에 약화내성 감소 (6턴) <오버차지>
적 전체의 약화 내성을 대폭 감소 (1회, 3턴)
적 전체에 약화내성을 감소 (3턴) <오버차지>
적 하나에 약화내성 감소 (3턴) <오버차지>
적 하나에 약화내성을 감소 (3턴) <오버차지>
----------------------------------------------------------
매료 약화 내성 감소
적 전체의 매료 내성을 감소 (1턴)
--------------------------------------------------
정신이상 약화 내성 감소
적 하나에 정신 약화내성 감소 (3턴) <오버차지>
-----------------------------------------------
-----------------------------------------------
------------------------------------------------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