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가 자사의 모바일게임 ‘아쿠아스토리’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해 ‘2주년 생일 파티’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쿠아스토리'의 '2주년 생일 파티 이벤트를 통해 선데이토즈는 모든 이용자들의 게임 접속 시마다 물고기, 하트, 캐럿 등의 인기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 '축하해요' 버튼을 누른 이용자 중 2,0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유명 브랜드 커피, 아이스크림과 간식 등이 담긴 기프티콘을 선물하며 축하의 의미를 더했다.
2014년 7월 출시된 ‘아쿠아스토리’는 나만의 수조 만들기를 콘셉트로 구피, 미갈루, 돌고래 등 다양한 물고기와 수초 등 500여 종의 동식물을 키우고 교배하는 모바일 SNG다. 출시 이래 월 평균 3회, 총 70건 이상의 업데이트와 서비스 확대로 모바일 SNG 팬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이 게임은 최근 시즌2를 오픈하며 수집과 육성을 기반으로 한 소셜 게임의 재미를 전하고 있다.
게임 서비스를 담당하는 박가혜 PM은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은 이번 이벤트에 이어 다양한 업데이트와 서비스로 보다 많은 SNG 팬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아쿠아스토리'의 기프티콘 추첨 이벤트는 8월 2일까지, 아이템 선물 행사는 8월 3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