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덕은 19일 ‘A.V.A: THE RISE OF SHAYKA(이하 아바 모바일)’와 ‘요구르팅: 무한방학의 비밀(이하 요구르팅 모바일)’ 2종의 플레이영상을 공개했다.
레드덕은 아바와 요구르팅의 모바일 개발 초기 단계인 버전을 가지고 지스타2015 BTB관에 참가해 약 40여건의 바이어 상담과 국내 및 해외 게임사 바이어들의 발길을 이끌며 성공적인 성과를 얻었다.
이번에 공개한 아바 모바일은 모바일 FPS 최초로 언리얼엔진4를 사용해 ‘아바 온라인’만의 현실감 넘치는 전투와 비주얼을 담아냈다.
아바 모바일과 함께 공개한 요구르팅 모바일은 어두운 분위기의 대다수 RPG들과 달리, 학교를 배경으로 한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비주얼을 통해 ‘요구르팅 온라인’에서 느꼈던 향수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레드덕 오승택 대표는 “아직 개발 초기 단계의 상황이라 많은 유저들에게 ‘아바 모바일’과 ‘요구르팅 모바일’을 보여드리지 못해 안타까웠다.”라며 “개발 초기 단계이긴 하지만 자사의 게임을 기다리는 유저들을 위해 게임 플레이영상을 공개하기로 결정했으며 출시일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바 모바일은 오는 여름 출시할 수 있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요구르팅 모바일은 내년 하반기에 출시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