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시즌3’(이하 컴프매 시즌3)에서 서비스 2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2년 간 '컴프매'를 즐겨주신 모든 이용자들과 함께 서비스 2주년을 축하하고, 다양한 게임 아이템 및 게임 재화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먼저, '컴프매' 모든 이용자들에게 스페셜 등급 선수 영입권을 선물하며, 몬스터 등급의 선수 1명을 포함해 트레이드를 진행할 경우 100% 몬스터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보존권을 지급한다.
또, 기존, 휴면, 신규 이용자들에게 각각 다양한 아이템이 담긴 2주년 감사 패키지를 제공한다.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무료 리포트, 히어로 장비세트, 스페셜 리포트, 몬스터 선수 등 게임 플레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선물을 제공한다. 또, 휴면 및 신규 이용자들에게는 에너지 확대권, 게임 재화, 스페셜 리포트 등 보다 원활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아이템들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컴프매'에서는 2015 KBO리그의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승리팀을 예측하는 '승리팀을 맞춰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예측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예측 결과에 따라 히어로 장비세트, 특수능력 변경권, 몬스터 선수 등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컴프매'는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14~15 시즌 동안의 게임 내 다양한 히스토리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공개했다. 이번 인포그래픽에는 공식 홍보 모델 김성근 감독과 아이돌 그룹 AOA 선정, 양대 마켓 200만 다운로드 달성, 공식 카페 회원 5만명 돌파, 게임 내 주요 업데이트 소개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