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개발사 피지맨게임즈(대표 김영호)는 지난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맥스포커’를 새롭게 ‘뉴맥스포커’로 명칭을 변경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
뉴 맥스포커(구, 맥스포커)는 기존 보드게임을 모바일 환경에 맞춰 재해석한 게임으로, 7포커를 기반으로 제작됐다. 실시간으로 최소 2인부터 5인까지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타 게임보다 손쉬운 게임 조작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라도 쉽게 게임 이용이 가능하다.
뉴 맥스포커는 타게임에서 유료로 제공되고 있는 금고 기능을 무료로 제공하며, 금고에 보관하는 게임머니 금액에 따라 원하는 채널을 골라서 입장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뉴맥스포커로 재탄생되면서 뉴맥스포커만의 특별한 배팅인 ‘피버배팅’이 추가되었으며, 피버배팅 전용 신규 채널, 룸 컬러 색상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되 기존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전통 7포커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피지맨게임즈는 카지노 장르에 대한 인식 개선과 즐길수 있는 건전한 놀이 문화의 정착을 목표로 힘쓰고 있는 게임개발사로,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뉴맥스포커만 보더라도 게임내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하고 있어 추가 결제 없이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어 기업의 방향성이 뚜렷히 나타나고 있다. 앞으로의 행보가 무척이나 기대되는 게임 개발사로 주목받고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