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게임대상 대통령상에 빛나는 '블레이드 for Kakao'가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시 한 번 반격을 준비한다.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24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액션스퀘어(대표 김재영)에서 개발한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의 9지역 '지옥불 분화구' 업데이트 티져 페이지와 NEW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달 말 진행될 이번 업데이트로 '블레이드 for Kakao'에는 9지역 '지옥불 분화구'의 20개 신규 스테이지와 중간보스 '화염아귀' 최종보스 '인페르노', 그리고 지옥의 악마를 연상시키는 신규 장비 세트 '파괴의 군주'가 새롭게 추가된다. 또, 기존 무한던전 1~5를 리뉴얼한 총 80층 규모의 새로운 PVE 콘텐츠 '혼돈의탑'과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하는 마석 강화•승급 시스템, 전설 패시브 스킬 등이 업데이트된다.
티저 페이지)와 함께 공개된 '블레이드 for Kakao' NEW 시네마틱 영상은 높은 수준의 영상미로 유저들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용자는 이번 영상에서 '지옥불 분화구'의 모습과 주인공 레오가 칼 한 자루로 몬스터들과 싸우며 전사로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실감나게 감상할 수 있다.
김지웅 4:33 사업1실 PM은 "이번 '지옥불 분화구'는 '블레이드 for Kakao'의 뛰어난 액션성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주는 업데이트다. 더욱 강력하고 시원해진 액션을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