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는 대한민국 대표 인기만화 ‘안녕자두야(원작 이빈)’ 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빵집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SNG)으로, 추억의 식빵부터 고급 디저트 케이크까지 직접 빵과 쿠키,케이크를 만들어 판매하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테마 인테리어 아이템을 배치하여 나만의 빵집을 꾸밀 수 있다.
자두 단짝친구 민지는 카운터를, 부잣집 도련님 성훈과 자두를 짝사랑하는 윤석이는 단골손님으로 등장하는 등 원작 의 캐릭터들이 종업원, 손님, 도우미 등으로 등장하는데, 각 캐릭터들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코믹하고 디테일한 게임 연출이 눈에 띄인다. 유저캐릭터인 자두의 경우 다양한 표정을 살리는 한편, ‘안녕 자두야’ 애니메이션의 성우 여민정씨가 목소리 더빙에 참여하였다. 자두와 가족, 친구들의 이야기로 만들어진 시나리오 퀘스트들은 게임 중간중간에 마치 원작의 외전 같은 카툰 스토리를 보는 것 같아 게임의 재미와 집중도를 올려주고 있으며 ‘타이거 마스크’ 캐릭터가 깜짝 등장하여 도움을 주는 독특한 피버모드 시스템도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만의 재미요소이다. 또한 먹방이 대세인 요즘 트렌드에 맞게 손님으로 등장하는 NPC들 각자의 매력을 담은 리얼한 빵 시식 모션이 돋보인다.
아툰즈 이진희 대표는 “안녕자두야는1998년부터 연재를 시작하여 지금까지 출간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스테디셀러로, 실제로 20,30대 여성 분들 중에 학창시절에 '안녕 자두야' 만화를 접하셨던 분들이 상당 수”라며 “아련한 80년대 향수와 함께 좋은 추억으로 남아있는 만화가 게임으로도 나왔다는 점이 타겟인 2030 여성유저분들에게 어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밝혔다.
아툰즈는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 출시 기념이벤트로 빵집레벨 달성 시마다 캐시를 지급하는 레벨달성 이벤트 및 특별한 테마인테리어를 지급하는 런칭기념 특별 퀘스트이벤트, 빵 판매 상위 랭커 유저에게 미니전기오븐 현물경품을 지급하는 제빵왕 이벤트 등 푸짐한 상품이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와 함께 5월말까지 잠실 석촌동 테마카페 '더 카페 프로모'에서 매주 수,토요일에 '자두 쿠키 만들기' 클래스를 운영하며, 홍대와 강남 일대에서 자두가 직접 나눠주는 ‘자두 빵 받아가세요' 게릴라 이벤트를 벌일 계획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