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게임포털 ‘푸푸게임’을 통해 5월 중 정식 서비스 예정인 오리엔탈 무협판타지 ‘이색’의 대표이미지를 통해 게임을 첫 공개 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색’은 삼계 전쟁으로 종족 간의 분열이 심해진 혼란의 시대를 타개하기 위해 비밀리에 삼계를 통치할 후계자를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는 동양 신화를 배경으로 하는 무협판타지게임으로, 신족, 마족, 영족으로 나뉜 3가지의 종족 중에서 한 가지의 종족을 선택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동화 같은 풍경의 그래픽을 담아낸 ‘이색’은 특별한 탈 것 시스템, 캐릭터의 외관을 꾸며주는 날개 시스템, 아름다운 미인 영입 시스템, 종족 간의 치열한 전투를 펼치는 진영 콘텐츠 등 이색적인 시스템과 콘텐츠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어 유저들이 색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이색’은 중국 서비스를 통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는데, 37GAMES(37게임즈) 플랫폼에서는 인기게임 순위 3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으며 높은 인기에 힘입어 3월 기준 중국 웹게임 중에서는 서버 오픈이 5번째로 많은 게임으로 랭크되는 등 흥행성을 이미 검증 받은 게임이다.
금일 공개한 ‘이색’의 대표이미지는 동양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수려한 일러스트를 바탕으로 절세미인을 능가하는 아름다운 외모의 여성캐릭터가 등장해 무협판타지의 느낌을 잘 나타내고 있다. 또한, 검은 구름으로 가득 뒤덮인 혼란스러운 세계가 캐릭터 뒤로 드러나 있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오리엔탈 무협판타지를 즐길 수 있는 웹게임 이색을 대표이미지를 통해 처음 공개하게 되었다”며, “수려한 일러스트가 매력적인 대표이미지를 통해 게임의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미리 느껴보시길 바라며 이색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스템들을 하루라도 빨리 여러분에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