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자두야’ 캐릭터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아툰즈는 오는 4월 중순 예정된 모바일 게임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 의 런칭에 앞서, 전국의 빵집, 과자점들과 특별한 제휴 프로모션 이벤트 ‘자두 빵을 찾아라!’ 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31일 밝혔다.
‘자두 빵을 찾아라!’ 이벤트는 신라명과 전점과 동네빵네 협동조합, 빵집아저씨들 협동조합, 개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점 등 전국 지역 총 100여 곳의 빵집들이 참여하는 이색 이벤트로, 이벤트기간 동안 인기 캐릭터 자두의 특별한 이벤트 빵이 판매된다. 해당 빵집, 과자점을 방문한 후, 자두의 이벤트 빵을 찾아 인증 사진을 응모하면 매 주 스타벅스 기프티콘, 카카오톡 이모티콘 및 캐릭터상품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툰즈 대표 이진희는 “빵집들의 관심과 호응이 좋아 2차 제휴 빵집을 추가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보답으로 탈인형 자두가 서울 및 수도권 인근 빵집에 직접 감사의 인사를 드리러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바일 게임 속 빵집 주인 자두를 실제 빵집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두 빵을 찾아라’ 이벤트는 4월 1일부터 오는 5월 초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안녕자두야 공식 페이스북서 확인할 수 있다.
자두 빵의 캐릭터인 ‘자두’는 1998년부터 현재까지 21권까지 출간된 스테디셀러 만화 ‘안녕자두야’의 주인공 10살 소녀로 2011년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된 후 매년 연속 투니버스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어린이는 물론, 20~30대 여성 등 넓은 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만화 캐릭터이다.
아툰즈는 원작 만화의 재미와 설정을 담은 빵집 경영게임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 를 오는 4월 중순경 서비스 준비 중이다. 100여종의 아기자기한 빵 만들기와, 나만의 빵집 꾸미기를 통해 자두가 최고의 베이커리를 만드는 과정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원작의 모든 캐릭터들이 NPC로 등장하여 코믹하고 개성 있는 스토리 에피소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는 현재 한정 레어 의상, 캐시아이템 등 총 2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