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푸푸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역사적 스케일의 MMORPG '시공전쟁:사라진 시대(이하 시공전쟁)'가 녹스게임(대표 정지철)과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시공전쟁’은 수준 높은 그래픽과 시공을 넘나든다는 흥미로운 소재, 거대한 스케일로 화제를 모은 MMORPG로, 드넓은 전장에서 펼쳐지는 강렬한 전투 및 독특한 시스템을 강점 삼아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시공전쟁’은 서비스 3개월이 지난 지금도 가파른 유저 유입 상승세로 신규 서버를 빠르게 오픈하는 등 무서운 저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녹스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혹은 인증 없이 ‘시공전쟁’을 즐길 수 있게 되어, ‘시공전쟁’이 선사하는 개성 있는 콘텐츠들을 맘껏 경험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이승재 대표는 “최근 성공리에 서비스를 오픈한 신(新)풍운에 이어 시공전쟁까지 녹스게임과 함께 게임 유저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녹스게임과 더욱 긴밀한 협업으로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