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라온 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의 최고 동시접속자 6만 5000명 재달성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8일 테일즈런너 최고 동시접속자수 6만 5000명 돌파를 기념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테일즈런너 이용자들에게 평일 접속 보상을 대폭 강화했다. 이에 따라 오는 30일까지 이용자들은 테일즈런너에 접속하면 역대 이벤트 사상 최고인 경험치 600%와 게임머니 보너스, 레어 아이템 등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이는 기존 평일 이벤트 보상과 비교했을 때 2배에 해당하는 수치며, 이용자들은 플레이 시간에 비례해 경험치와 게임머니 등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어 레벨업이 필요한 이용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평일뿐 아니라 주말 접속 보상 시간도 1시간 연장해,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게임에 30분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 약 2만원 상당의 아이템과 접속하기만 하면 얻을 수 있는 갈색곰 세트도 지급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PM은 “지난 18일 최고 동시접속자수 5만을 돌파하며 보여주셨던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그리고 주말에 접속할 수 없었던 이용자들을 위해 평일 접속 보상을 대폭 강화했다”라며 “방학을 맞아 테일즈런너를 찾아주신 이용자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또한 1월 말에도 이용자들이 환호할만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