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사 Outerminds Inc.가 오는 2025년 8월 5일 닌텐도 스위치 에디션으로 'Turbo Kid'를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Turbo Kid'는 픽셀 아트 메트로이드바니아 게임으로, BMX 트릭과 레트로한 고어가 만나는 잔인한 세계를 그린다.
80년대의 레트로-퓨처리스틱한 비전 속에서 인류가 붕괴된 세계, 물이 부족한 황무지, 폭군들이 배회하는 세계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Turbo Kid'는 PC에서 2024년 4월에 출시된 이후, 닌텐도 스위치로의 이식이 기다려졌던 작품이다. 이 게임은 BMX를 타고 적들을 물리치며 황무지의 비밀을 발견하는 싱글 플레이 메트로이드바니아 어드벤처로, 미친 듯한 무기, 스킬, 픽셀 고어가 돋보인다. Le Matos의 일렉트로닉 음악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Turbo Kid' Switch Edition은 2025년 8월 5일 출시 예정이며, 현재 Steam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자전거로 적과 싸우는 BMX 전투, 막대한 무기 업그레이드, 픽셀화된 내장을 남기며 전진하는 등 액션과 스토리가 어우러진 흥미진진한 경험을 선사한다.
게임의 핵심 특징으로는 Metroidvania를 새롭게 경험할 수 있는 BMX 전투, 다양한 무기로 적을 물리치는 스타일리시한 액션, 이야기에 따라 변화하는 자유로운 탐험 등이 있다. 'Turbo Kid'는 영화의 사건 이후를 배경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선택지를 통해 여러 번의 플레이를 통해 여러 결말을 경험할 수 있다.
Outerminds Inc.는 2014년에 설립된 몬트리올 캐나다의 인디 비디오 게임 개발 스튜디오로, 'PewDiePie: Legend of the Brofist', 'Tuber Simulator', 'Pixelings' 등을 개발한 경력이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