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의 오픈 월드 ‘대규모 다중 접속’ 생존게임 <원스 휴먼(Once Human)>의 ‘모바일 버전’을 글로벌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스팀 인기작으로 자리잡은 PC 버전의 감동을 모바일로 완벽 이식, 언제 어디서나 ‘리얼 생존’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원스 휴먼>은 초자연적 재해로 몰락한 세계를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생존자 ‘메타’가 되어 광활한 심리스 오픈 월드(256㎢)에서 생존, 전투, 건축, 탐험을 이어간다. PC 버전은 출시 직후 스팀 글로벌 매출 TOP 5 진입, 최고 동시 접속자 수 23만 명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으며, 모바일 버전은 글로벌 사전 예약자 수 3,00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입증했다.
모바일 버전은 원스토어, 삼성스토어, iOS, 안드로이드 등 전 세계 주요 플랫폼에서 동시에 출시되며, 크로스플랫폼 연동을 통해 PC와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접속이 가능하다. 또한, 페이투윈 요소를 배제한 설계와 스마트 보조 시스템, 원터치 자원 채집 기능을 통해 진입 장벽을 낮췄다.
출시에 맞춰 약 1,000달러 상당의 풍성한 보상도 제공된다. 래전드급 총기, 장비 설계도는 물론, 1,016종 이상의 커스터마이징 스킨, 고등급 감염체 등 다양한 콘텐츠가 지급되며, 모든 유저가 보다 강력하고 개성 넘치는 생존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향후 콘텐츠 로드맵도 공개됐다. 2분기에는 시즌 콘텐츠 ‘트랜스 룰렛 시즌1’, 3분기에는 새로운 PvE 시나리오 ‘무한한 꿈’이 전 플랫폼에 동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해당 시나리오는 다중 엔딩, 실시간 난이도 조정, 전 지역 자유 탐험 요소가 포함되어 한층 진화된 생존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복귀 유저 전용 혜택과 신규 소셜 콘텐츠도 함께 오픈된다. 친구와의 팀플레이, 소셜 상점, 누적 출석 보상 등 다양한 커뮤니티 요소가 추가되어 ‘함께 살아남는’ 생존의 재미가 극대화된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