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야말로 유로파의 차가운 바다로 뛰어들 최고의 타이밍이다. 사이드스크롤 SF 잠수함 시뮬레이터 바로트라우마(Barotrauma) 가 오늘부터 스팀 주말 무료 플레이 이벤트에 참가하며, 동시에 50% 할인도 진행 중이다. 주말 무료 플레이와 할인 모두 4월 25일까지 진행한다.
바로트라우마 트레일러 감상
또한 주말 무료 플레이 이벤트는 ‘바로트라우마’가 최근 출시한 주요 업데이트 ‘캄 비포 더 스톰’을 경험해 볼 절호의 기회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PvP 콘텐츠, 시각적 업그레이드, 확장된 외계 유적, 그리고 오랫동안 커뮤니티가 요청해온 영구 사망(permadeath) 모드 개선이 포함됐다. 고대 난파선을 탐험하든, 새롭게 추가된 아웃포스트 데스매치 맵에서 총격전을 벌이든, 봇에게 고함치든, 유로파의 심해에는 새로운 혼돈이 기다리고 있다.
캄 비포 더 스톰 업데이트 주요 내용
신규 PvP 맵 ‘외계 유적 아웃포스트’: 아웃포스트 데스매치에 특화된 새로운 맵에서 치열한 총격전을 벌일 수 있다.
‘영구 사망 벤치’ 시스템: 캠페인 내에서 봇을 예비 벤치에 배치한 후 필요 시 투입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이 추가됐다.
확장된 외계 유적 & 신규 임무: 세 가지 새로운 유적 모듈과 함께 ‘유적 속에서 길을 잃다(Lost in Ruins)’ 임무가 추가됐다.
비주얼 및 UI 개선: 배경 이미지와 로딩 화면이 새롭게 바뀌어 몰입감을 향상시켰다.
14개의 신규 폐허 모듈: 커뮤니티 모더 NotWendy가 디자인한 아웃포스트 폐허 모듈이 추가됐다.
잠수함 및 AI 개선, 성능 향상: 봇 AI가 더욱 똑똑해지고, 잠수함 작동과 게임 전체의 안정성이 향상됐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