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123 플랫폼에서 서비스 중인 RPG 게임 ‘달이 이끄는 이세계 여행 천하태평 기행록’이 인기 애니메이션 『THE NEW GATE』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THE NEW GATE』의 인기 여성 캐릭터 3명이 새롭게 참전하며, 각 캐릭터마다 신규로 제작된 서비스 샷 2종이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개최일은 4월 25일부터 5월 8일까지로, 유저들은 사전 대비를 위해 다이아를 미리 모아둘 것을 권장하고 있다.
공식 발표와 함께 일부 콜라보 일러스트도 특별히 선공개되었으며, 공개된 캐릭터는 ▲슈니, ▲티에라, ▲리온이 등이다. 제작 중인 일러스트는 완성도가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콜라보레이션과 관련한 추가 정보는 공식 X(구 트위터)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라고 G123 측은 전했다.
또한 현재 『THE NEW GATE』의 신작 게임 「THE NEW GATE Best Collection」도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와 함께 해당 신작 게임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달이 이끄는 이세계 여행 천하태평 기행록’은 동명의 TV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RPG 게임이다.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며, 일부 아이템은 과금으로 구매할 수 있다.
게임 정보
게임명: 달이 이끄는 이세계 여행 천하태평 기행록
장르: RPG
가격: 기본 무료 (게임 내 아이템 과금 있음)
작품 개요
‘달이 이끄는 이세계 여행’은 평범한 고등학생 미스미 마코토가 용사로서 이세계에 소환되지만, 여신에게 ‘못생겼다’는 이유로 용사의 칭호를 박탈당하고 황야로 추방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마술과 전투에서 상식을 뛰어넘는 힘을 발휘하는 마코토가 다양한 인외 종족과 만나며 이세계에서 살아남아가는 판타지 작품이다.
『THE NEW GATE』란?
‘THE NEW GATE’는 인기 VRMMO-RPG 게임 속 데스 게임을 배경으로 한 작품이다. 최강 플레이어 ‘신’이 마지막 보스를 물리친 직후, 현실이 되어버린 500년 후의 게임 세계로 전이되며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전설의 검사가 된 청년의 활약을 그리는 이세계 액션 판타지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