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SNK가 게임 추천, 평가, 커뮤니티 미니맵과 함께 신작 대전 액션 게임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 2차 오픈 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유저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월 27일(목)부터 3월 31일(월)까지 진행되는 2차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에 맞춰 열리며, 정식 발매 전까지 게임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첫 번째 이벤트는 발매일 전까지 미니맵에서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즈'의 스팀 찜하기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스팀덱 OLED 1TB(총 3대), ▲게임 스팀 키(총 20개) 등의 대형 경품은 물론, 참여만 해도 F&B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2차 오픈 베타 테스트 기간 중 미니맵 내 이벤트 게시물에 2차 오픈베타 테스트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8명을 선정, 아랑전설 티셔츠, 아크릴 스탠드, 스티커 등의 한정판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미니맵 관계자는 “전설적인 대전 격투 게임의 귀환을 기다려온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응원 이벤트를 준비했다", “2차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정식 출시까지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랑전설 시티 오브 더 울브스'는 2025년 4월 24일(목) 출시 예정으로, 과거작의 정통성을 계승하면서도 현대적인 게임 디자인을 반영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2차 오픈 베타 테스트는 네트워크 기능의 품질을 더욱 높이기 위한 일환으로, 그리폰 마스크를 포함한 9명의 캐릭터와 트레이닝 모드 등을 플레이할 수 있다. 2차 오픈 베타 테스트는 스팀(Steam)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