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는 오는 2월 27일 오픈 예정인 MMORPG ‘DK온라인’ 신서버 ‘락시툼’의 다양한 오픈 이벤트를 오늘(6일) 공개했다.
이번 ‘락시툼’ 서버에서는 특색있는 퀘스트와 이벤트, 기존과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누구나 10레벨을 달성하면 ‘혈맹의 장비’ 9검 6셋이 지급되어, 신규·복귀·기존 유저 모두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서버 전용 길드 퀘스트인 ‘심판의 감옥’ 던전이 추가되며, 클리어 시 특별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길드 간 경쟁을 뜨겁게 달궜던 ‘대혈맹의 시대’도 에피소드 2로 돌아온다. 랭킹 1~3위 길드에게 순위별로 공작성이 부여되며, 세금 수령 혜택이 있어 더욱 치열한 전투가 예상된다.
성장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77레벨 달성 시 +12강 이상의 최고급 무기가 지급되며, 랭킹 10위 이내 유저들에게는 순위에 따라 최대 +10강 최고급 무기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일일 퀘스트가 추가되어 빠른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며, 변신 포인트를 모으면 ‘락시툼 지배자의 증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능력치 버프 효과를 갖춘 신규 변신 캐릭터 ‘월광의 루시아’가 새롭게 등장한다. 다양한 구성의 신규 한정 패키지도 출시될 예정으로, 유저들의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새롭고 풍성한 콘텐츠로 준비된 2025년 신서버에 많은 기대를 부탁드리며, 사전예약을 통해 특별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