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는 자사 액션 RPG '라테일'에서 각성 1 경험치 요구량 대폭 완화와 함께 2차 각성을 공개하는 ‘두 번째 각성’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모든 직업의 2차 각성을 공개했다. 각성 1을 120레벨 달성하면, 각성 아이콘이 변경되며, 각성 2가 자동으로 오픈된다. 오픈된 광범위한 각성 트리를 통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한층 더 강력해진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각성 1과 동일한 방법으로, 레벨 업하면, 각성 2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획득 가능하다. 획득한 포인트를 각성 2의 각성 트리에 사용해, 자신만의 스킬 트리를 구성할 수 있다.
한편 액토즈소프트는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해 다양한 버프를 제공하는 설맞이 이벤트 ‘설날엔 BAAAM!’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아비오 콜라’, ‘폭풍 포션’으로 구성된 ‘데일리 특별 소비 캡슐’을 제공한다. 또 경험치 던전 ‘석양의 숲’에서 ‘돌연변이 꽃뱀’을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뱀의 여의주’를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메모리얼 미션 포인트 획득량이 2배로 증가하며, 경험치 획득, 크리티컬 대미지 등 다양한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출석, 미션, 교환, 미니게임, 응모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궁극의 토마카세’ 이벤트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암살자 세트 상자’, ‘데일리 정령석 캡슐 상자’, 서브클래스 변경권, ‘종결급 애완동물 선택권’ 등 아이템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00,000캐쉬, 굿즈 랜덤 박스 등 푸짐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두 번째 각성’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업데이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