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은 오늘(18일), 연말연시 맞이 자사 게임 라인업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플레이스테이션4 플랫폼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오는 12월 19일부터 1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식혼도: 백화요란’을 비롯해 스테디 셀러인 ‘스마일모’, ‘썸썸 편의점’, 그리고 ‘홍마성 레밀리아’ 시리즈와 ‘모태솔로’까지 CFK의 인기 라인업이 대거 할인에 돌입해 게임을 구매하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마일모
‘스마일모’는 매력적인 도트 그래픽을 활용, 갑작스러운 바이러스의 침투로 감염된 컴퓨터 세상을 구출하기 위한 주인공 ‘스마일모’의 여정을 담은 게임이다. 게이머는 주인공과 함께 여러 저장소에 흩어진 백신 코드를 모아 바이러스를 퇴치해야 한다. 2022년 스팀에 이어 2023년 닌텐도 스위치로도 발매,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식혼도: 백화요란
‘식혼도: 백화요란’은 국내 인디 개발사 ‘디어팜(Deerfarm)’이 개발한 슈팅 게임으로, 2017년 선보인 ‘식혼도: 소울 이터’를 CFK와 협력을 통해 게임성을 개선하고 모드를 추가하는 등 완성도를 한층 높인 이른바 ‘완전판’. 지난 4월 스팀 글로벌 발매했으며 추후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될 예정이다.
‘닌자일섬’은 레트로 필터로 그려낸 가상의 미래 도시 속 사이버펑크 분위기, 일 대 다로 벌이는 민첩한 닌자 액션을 탑재한 게임으로, 몰려드는 적들을 단칼에 물리치는 쾌감과 다양한 패턴과 쉴틈 없는 공격으로 앞을 가로막는 보스들에 맞서 여러 가지 닌자 스킬을 활용해 돌파하는 재미를 가지고 있다. 2023년 스팀 발매에 이어 닌텐도 스위치에도 발매될 예정이다.
‘썸썸 편의점’은 다양한 작품으로 사랑받아온 ‘테일즈샵’에서 제작한 비주얼 노벨로, 우연히 다운로드 받은 연애 어플리케이션 [SOME SOME]으로 인해 일어나는 새로운 인연의 이야기를 다루는 작품이다. 지난 7월 25일, 닌텐도 스위치판으로 호평 발매 중이며 히로인들의 후일담을 다룬 DLC 팩이 출시되고 있다. 오는 12월 19일에는 DLC 팩 3종 중 마지막 ‘편수희 애프터 스토리’가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 밖에, ‘홍마성 레밀리아: 비색의 교향곡’, ‘홍마성 레밀리아II: 요환의 진혼가’, ‘모태솔로’, ‘기적의 분식집’, ‘길고양이 이야기’ 시리즈, ‘블레이드 점퍼’, ‘데몬 고!’, ‘나의 이혼 이야기’, ‘원더보이 리턴즈 리믹스’ 등 다채로운 라인업이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자세한 할인 내용은 자사 각 플랫폼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