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멀티플레이어 이벤트 ‘Four is a Party’가 12월 9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스팀의 코옵 멀티플레이어 게임들이 한데 모이는 이벤트 기간에 맞춰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의 신규 코옵 게임 ‘와일드 우드’가 얼리 액세스로 출시할 예정이며 출시기념 2주간 10% 할인한 가격인 18,000원에 판매한다.
스팀 이벤트에 참여하는 데달릭의 다른 타이틀인 바로트라우마(50%), 언레일드(80%), 플링 투 더 피니시(75%), 크라이오폴(85%)도 큰 폭 할인을 지원하며, 데달릭의 타이틀 외에도 다른 인디 퍼블리셔들인 디벨로퍼 디지털, 이너슬로스, 팀17, 랜드폴 및 나콘에서도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이벤트 기간에 소개할 예정이다.
친구들과 함께 도전과제를 해결하고 마법의 세계를 탐험하거나 즐거운 대혼란을 일으키고 싶다면 이벤트 시작 전 팀을 구성하고 하고 싶은 게임을 위시리스트에 등록해 놓자.
아기 고양이들의 코옵 어드벤처 ‘와일드 우드’ 12월 9일 출시
스팀 멀티플레이어 게임 이벤트에서 데뷔하는 와일드 우드는 플레이어가 고양이가 되어 친구 고양이들과 함께 마차를 지켜내는 게임으로 다음은 와일드 우드의 특징이다.
사랑스러운 액션으로 가득한 게임 플레이: 최대 4명의 플레이어와 소파 또는 온라인 협동 플레이로 카트를 지키고, 울창한 생물계를 탐험하고, 보스를 정복하세요.
끝없는 재미: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맵과 재미있는 도전 과제를 통해 모든 모험은 독특합니다.
서포터 팩 독점: 독점 스킨, 잠금 해제 기능, 디지털 사운드트랙으로 나만의 스타일을 뽐내 보세요.
스팀 이벤트 ‘Four is a Party’ 이벤트 페이지(10일 오전3시 활성화 예정)에서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타이틀 목록을 확인할 수 있다.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