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CFK는 오늘(7일),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호평 발매중인 로그라이크 슈팅 액션 ‘다운폴(DownFall)’의 DLC 팩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국내 게임 개발사 로우핸드 게임즈에서 개발한 ‘다운폴’은 로그라이크 슈팅 액션을 표방하는 게임으로, 2022년 모바일로 선보인데 이어 자사와 협력을 통해 PC(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를 이어가게 됐다.
‘다운폴’은 끊임없이 몰아치는 적들을 스타일리시한 액션으로 물리치며 성장해가는 로그라이크 핵앤슬래시 콘셉트의 게임. 다양한 유물과 스킬을 수집하여 나만의 빌드를 만들고, 획득한 아이템을 강화하거나 새로운 아이템을 제작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목표다.
DLC 팩은 골드와 혈석과 같은 인게임 재화가 포함되어 있으며 재화의 양에 맞게 총 5종으로 선보이며 유저가 편의에 맞게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사는 최근 ‘다운폴’의 발매일 발표와 함께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에 스토어 페이지를 오픈, 게임의 모습과 콘텐츠를 소개한 바 있다.
악몽 속에서 몰아치는 적들을 물리치며 성장해 가는 로그라이크 슈팅 액션, ‘다운폴’은 지난 9월 12일부터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판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호평 발매 중이다.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