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퍼블리싱 플랫폼 기업 밸로프는 MMORPG게임 '루니아Z'가 추석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와 함께 주요 기능을 업데이트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한가위 이벤트는 9월 9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된다. 유저들은 게임 내 스테이지를 통해 총 6종의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은 아이템을 이벤트 NPC를 통해 추석 보물 상자로 교환할 수 있으며 해당 상자에서는 중/하급 펫, 펫 시스템 아이템, 추석 영구 호칭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루니아Z는 펫 시스템에 대한 대폭적인 개선도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유저는 펫이 60레벨에 도달하면 최대 신화 등급의 펫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도입된 승급 시스템을 통해 펫을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게 되었다. 불필요한 펫은 분해하여 육성에 필요한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되었다.
캐릭터 육성 지원이 보완된 점도 주목할 만한 변화이다. 기존 6전승에서 12전승으로 전승 단계가 확장되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게 되었다. 밸로프는 전승 단계가 낮은 유저들을 위해 전승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아이템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루니아Z는 2000년대 초 출시된 루니아전기를 업그레이드 한 게임이다. 원작의 향수를 자극하는 콘텐츠와 흥미진진한 스토리, 다양한 콤보 액션, 파티 플레이 등 과거의 즐거웠던 요소들을 유지하며 운영되고 있다.
밸로프 관계자는 "한가위 기간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선물도 준비했으니 풍성한 혜택과 업데이트를 즐겨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발전된 게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가위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니아z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진호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