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K GAME LIMITED는 자사의 신개념 리얼 3D 낚시 게임 ‘피싱의 달인’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서비스 전까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피싱의 달인’은 손쉽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낚시 명소를 탐험하면서 간단한 조작만으로 낚시 특유의 짜릿한 손맛과 함께 100여 종의 물고기와 만날 수 있다.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표현된 카도호, 키웨스트, 아마존강, 태평양, 베링해 등 실제 자연환경에서 정교하게 그려진 베스, 메기, 돛새치, 상어 등 물고기를 만나면서 생동감 넘치는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낚싯대를 가볍게 흔들면 되는 조작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플레이하고, 화려한 보상이 쏟아지는 낚시 이벤트나 랜덤하게 등장하는 희귀 물고기 이벤트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대결할 수 있는 1대1 낚시 대결 콘텐츠가 존재한다. 초보자부터 전설적인 단계까지 다양한 수역을 탐험하면서 기술과 행운이 맞붙는 극한의 대결을 펼치고, 글로벌 랭킹에 이름을 올리는 성과를 통해 색다른 성취감을 느낄 수 있다.
‘피싱의 달인’은 금일부터 진행하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푸짐한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사전등록만 해도 삼성 갤럭시 Z플립6(256GB), 아이패드 에어 11(Wi-Fi 256GB), 스팀덱 1TB OLED, 네이버페이 상품권 1만원권 등을 총 1,003명에게 선물하는 추첨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피싱의 달인’ 사전예약 소식 및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규찬 기자 (lkc@smartnow.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