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리니지M>이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서울 성동구 인근에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를 열고, <리니지M>에서는 콜라보레이션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는 9월 6일부터 3일간 운영한다. 지난 8월 2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방문 예약도 지원했으나 현재는 모두 마감된 상태다. 사전 예약을 못 한 유저들도 현장 예약을 통해 팝업 스토어에 입장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는 다양한 체험 공간과 포토존, 콜라보레이션 상점, 휴식 공간으로 구성되며, 스태프의 안내에 따라 지정된 코스를 순서대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리니지M>의 주요 지역을 모티브로 꾸민 퍼팅 체험 공간과 왕좌에 앉아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눈길을 끌었다.
체험 공간은 대형 스크린에 나타난 몬스터를 처치하는 미니 게임, 퍼팅 체험 코스, 콜라보레이션과 관련된 OX 퀴즈로 구성된다. 3종류의 체험을 마치고 스탬프를 모두 모은 방문객에게는 특별한 음료와 골프공 성물 카드를 받을 수 있는 게임 쿠폰을 증정한다.
포토존 옆에 위치한 상점에서는 <리니지M> 로고가 각인된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골프공, 가방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소정의 쿠폰을 함께 증정한다. 그 밖에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골프 퍼터, 골프 모자 성물 카드가 포함된 게임 쿠폰을 선물한다.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는 것은 혈맹 연회장으로 꾸민 휴게 공간이다. 연회장 한편에는 세련된 분위기의 바가 자리하고 있으며, 이곳에서 스탬프 보상 음료를 받을 수 있다. 반대편에 있는 전시 공간에서는 <리니지M>을 상징하는 무기 ‘진명황의 집행검’과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한정 상품인 ‘다마스커스 퍼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도심 속에 마련된 ‘리니지’의 세계. 그 현장의 분위기를 함께 확인해 보자.
신수용 기자(ssy@smartnow.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