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의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원신>은 메가MGC커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중이며,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메가MGC커피 역삼GFC점에서 다양한 콜라보 굿즈를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추가로 개최한다.
8월 1일부터 4일까지 사전 예약제로 진행되는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는 오픈 5분 만에 마감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호요버스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번 콜라보를 통해 <원신> 유저분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현장에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맞아 특별히 제작된 텀블러, 머그컵, 아크릴 스탠드, 아크릴 키링 등 콜라보 굿즈를 비롯해 오프라인 행사장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콜라보 장패드를 만나볼 수 있다.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어느덧 서브컬쳐 행사의 필수 코스가 된 ‘구호 외치기 이벤트’와 ‘그래피티 드로잉 체험존’, ‘바람을 뚫고~ MEGA 링토스’, ‘두근두근 MEGA의 마음을 채워라’ 등의 미니 게임에 참여하면 홀로그램 티켓 및 랜덤 포토카드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 이벤트를 제외한 <원신> X 메가MGC 커피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8월 28일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에는 전국 3,100여 개 매장에서 <원신> 콜라보 메뉴 및 굿즈(장패드 제외)를 구매할 수 있으며, 콜라보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스탬프를 모으면 모라, 원석, 가구, 날개 등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라이덴 메이의 팬이 보낸 것으로 추정되는 화환
▲ 방랑자 코스프레 차림으로 방문한 유저도 있었다
▲ 매장 내부의 모습, 코스프레 포토존이 함께 운영 중
▲ 판이 깔렸다면 구호 외치기 정도는 쉽지
▲ 2층으로 올라오면 각종 미니 게임이 기다리고 있다
▲ 직접 그린 그래피티는 출력해서 받아갈 수 있다
▲ 3번 중 1번만 성공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 마지막 미니 게임은 2인 1조로 진행
▲ 열심히 두드려서 스트레스도 풀고 경품도 받고!
▲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포토카드 3종과 홀로그램 티켓
▲ <원신>에 보내는 메시지도 남길 수 있다
▲ 테이블에 <원신>
▲ 굿즈는 1층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이번 오프라인 이벤트 한정 굿즈인 장패드
▲ 아크릴 스탠드와 키링
▲ 머그컵과 머들러 세트(고양이 방랑자는 별도 판매)
▲ 콜라보 굿즈 외에도 다양한 굿즈들이 진열돼 있다
신수용 기자(ssy@smartnow.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