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로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의 런칭 온라인 쇼케이스를 오는 19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23일(목)로 정식 서비스를 확정한 ‘명조’는 19(일)일 진행되는 온라인 쇼케이스를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부터 통해 국내 서비스 계획과 방향성, 사전 다운로드 일시까지 발표할 계획이다.
‘명조’는 작년 지스타 부스 참여부터 국내 이용자 대상의 CBT 및 FGT까지 진행하며, 국내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고 소통해왔다. 특히, CBT 이후에는 이용자 피드백을 반영하여 스토리 90%가량을 전면 수정한 바 있으며, FGT에는 한국 현지화 담당자가 직접 참여하며 한국 서비스에 대한 중요성을 강하게 어필했다.
‘명조’는 국내 서비스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담아, 브랜드 콜라보 및 팝업 스토어 등의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으로,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 또한 온라인 쇼케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쇼케이스는 5월 19일 20시부터 ‘명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에 앞서 5월 16일(목)부터 19일(일)까지는 국내 이용자를 위한 오프라인 커피 이벤트 ‘양양의 앙냥양양’도 마련했다. 오프라인 커피차 이벤트는 ‘명조’에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보여주고 있는 국내 이용자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게이머는 홍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게임 속 캐릭터인 ‘양양’이를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커피와 쿠키를 받아볼 수 있다.
글로벌 사전예약자 수 3,000만, 글로벌 SNS 팔로워 수 500만을 달성하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명조’는 오픈월드의 방대함, 게임 몰입도를 높여주는 탄탄한 스토리와 고퀄리티의 일러스트, 특색있는 콘텐츠, 화려한 액션과 짜릿한 손맛이 특징인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버전 모두 제공한다.
온라인 쇼케이스와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사이트 및 공식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기자 (desk@hungryapp.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