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콜오브카오스’의 신서버 오픈이벤트를 금일(16일) 선공개한다.
'콜오브카오스'는 ‘카도르’라는 가상의 대륙을 배경으로 한 게임으로, 쿼터뷰에 최적화된 그래픽과 연출을 내세운 정통 MMORPG이다. 높은 자유도, 조작이 간편한 자동사냥, 자유로운 PVP, 대규모 공성전, 탄탄한 경제 시스템을 특징으로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신서버 ‘트리토나’는 하드코어-클래식 서버로, 서버 오픈 시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보급품과 9검 6셋이 포함된 ‘반왕군 보급상자’를 지급한다. 또 ‘트리토나 비밀 결사단’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무기와 방어구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성장과 강화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레벨 달성 시 보상을 지급하는 ‘레벨 달성 Ex 이벤트’와 단시간에 대량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신서버 오픈 기념 한정 패키지를 특별 할인 이벤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신서버를 알차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콜오브카오스’의 신서버 ‘트리토나’는 5월 29일 오후 8시에 오픈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규찬 기자 (lkc@smartnow.co.kr)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