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개발사 레이아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현재 출시된 게임 3종을 14일 오전 1시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제공되는 게임은 사이터스(Cytus), 디모(DEEMO), 임플로전(Implosion)이다.
사이터스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화면에 등장하는 키노트를 터치해 점수를 획득하는 액션 게임이다. 유저는 3가지 유형의 키노트를 규칙에 맞게 터치해야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각 챕터마다 테마를 가지고 있으며, 각 음악마다 다양한 난이도의 게임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디모는 과거를 잃은 소녀와 나무집에서 피아노를 연주하는 Deemo와의 이야기를 그린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음악을 키노트 맞게 연주해 점수를 얻으면 게임 속에 존재하는 나무가 성장할 뿐만 아니라 소녀와 Deemo의 스토리가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 특수 조건을 만족하면 숨겨진 요소를 만나볼 수도 있다.
임플로전은 지구 멸망 이후 살아남은 인류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게임이다. 유저는 주인공을 조종해 적과 보스를 물리쳐 스테이지를 클리어해야 한다. 게임 내 고유의 특징을 가진 여러가지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게임 속에 등장하는 아이템을 모아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자동 전투없이 유저의 컨트롤로 게임을 플레이 해야하는 것이 임플로전의 특징이다.
해당 게임들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14일 오전 1시 이후에는 가격이 변동될 예정이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