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PC MMORPG ‘니다온라인’이 할로윈 시즌을 맞이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를 맡고 있는 스마트나우는 10월 23일부터 12월 4일까지 약 6주간 ‘할로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마녀의 눈동자’를 비롯해 다양한 할로윈 한정 아이템을 수집하고 교환하며, 능력치 상승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몬스터를 처치하면 일정 확률로 '마녀의 눈동자' 아이템이 드롭된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공격력·방어력·경험치 등을 상승시켜주는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빨간/파란 할로윈 사탕’, ‘가속약물’, ‘수정탑 축복 주문서’ 등 각종 버프 아이템은 물론, ‘영자의 사과 교환권’과 ‘해 축복 주문서 교환권’ 같은 상위 등급 아이템도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소환사 마을의 NPC ‘깨무 조련사 코아’를 통해 '빨간 할로윈 사탕'과 '파란 할로윈 사탕' 각 10개를 모으면 '할로윈 호박 초콜릿'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해당 아이템은 10분간 경험치 +5%, 이동속도 +300의 효과를 제공해 사냥 효율을 높여준다.
할로윈 시즌을 상징하는 패션 아이템 '할로윈 호박 가면'도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사탕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달조각’을 이용해 강화 작업이 가능하다. 강화에 성공하면 공격력이 증가하며, 최대 +30까지 강화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한정으로 ‘레어 속성 변경’ 기능이 열려, 레어 옵션을 새롭게 부여할 수도 있다. 다만 이벤트가 종료되면 강화 수치가 초기화되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또 다른 재미 요소로는 ‘호박 유령의 축복 주문서’가 있다. 소환사 마을의 코아 NPC를 통해 호박 가면 3개 또는 사탕 6개로 교환할 수 있으며, 사용 시 10분간 공격력과 방어력이 두 배로 상승하고, 치명타율과 회피율이 50% 증가하는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접속만 해도 '마녀의 해골' 아이템이 증정된다. 이 아이템은 이동속도 +300의 효과를 가지며, 30일이 지나면 자동 삭제된다. 거래나 창고 보관은 불가능하다.
한편,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일반 사냥터 지역에서의 획득 경험치가 20% 증가하는 ‘경험치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만 마계의탑, 용의전장 등 일부 특수 지역은 제외된다.
1,000레벨 이하 유저를 위한 성장 지원도 마련됐다. 소환사 마을의 코아 NPC를 통해 '불타는 1,000렙의 구슬(60일)'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사용 시 사냥 경험치가 50% 증가한다. 해당 아이템은 캐릭터당 1회만 수령할 수 있고, 60일 후 자동으로 삭제된다.
이외에도 1,000레벨 이하 캐릭터를 대상으로 '마녀의 상냥한 부엉이'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 아이템은 12시간 동안 공격력 30%, 경험치 50% 상승 효과를 지니며, 계정당 하루 한 번만 받을 수 있다.
니다온라인 서비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이번 할로윈을 맞이해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더욱 빠르게 성장하고, 한정 아이템의 재미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니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