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 Games) 퍼블리싱, 케니 선(Kenny Sun) 개발의 벽돌깨기 생존 로그라이트 볼x핏 -볼지옥 굴착대-가 마침내 오늘 10월 16일, PC, 닌텐도 스위치, PS5, PC, Xbox 시리즈 X|S 및 게임 패스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볼x핏 -볼지옥 굴착대-는 케니 선과 친구들이 선보이는 신개념 벽돌깨기 × 생존 로그라이트 × 기지 건설 장르의 독창적인 하이브리드 타이틀로, 이미 25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굴’’ 속으로 빠져들면서 화제를 모았다.
볼x핏은 단순한 벽돌깨기 게임을 넘어 플레이어는 랜덤하게 등장하는 60종 이상의 구슬을 조합해 예측 불가능한 폭발적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이를 통해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며 살아남아야 한다.
게임의 목표는 재앙으로 파괴된 도시 뉴 볼빌론을 재건하는 것으로 플레이어는 70종 이상의 건축물을 건설하며, 공격력 강화, 영웅 해금, 제국 확장 등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의 기지를 성장시킬 수 있다.
로그라이트 장르로서 사막, 설산, 밀림 등 다양한 테마의 지역이 등장하며, 각 지역은 고유한 함정과 스크린을 가득 채우는 거대 보스를 보유하고 있다. 점점 더 강력해지는 적을 상대하며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것이 목표다.
또한 탐험 도중 만나게 되는 동료 사냥꾼들은 고유한 플레이 스타일과 업그레이드 가능한 능력을 갖추고 있다. 어떤 영웅을 영입하고 어떻게 조합할지는 플레이어의 전략에 따라 달라지며, 이는 플레이어의 생존에도 직결된다.
지난 8월, 부산 인디 커넥트에서도 탁월한 게임성과 놓을 수 없는 재미로 전 소니 임원이자 저명한 인디 게임 컨설턴트 요시다 슈헤이 대표도 ‘기대되는 타이틀’로 평가한 바 있다. 체험판은 이미 전세계 25만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플레이하였고,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볼x핏 -볼지옥 굴착대-는 한글을 지원하며 가격은 16,500원이다. PC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PS5, PC, Xbox 시리즈 X|S 및 게임 패스를 통해 즐길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디볼버디지털 공식 X (@devolve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ink추천 퀵 링크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