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가 9일부터 2D MMORPG ‘THE 라그나로크’의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
THE 라그나로크는 그라비티의 대표 PC 온라인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2D 도트 그래픽과 거래소, 공성전 등 핵심 콘텐츠를 모바일에 재현한 게임이다. 2024년 9월 9일 국내 정식 론칭한 THE 라그나로크는 원작의 감성을 살린 것은 물론 모바일 환경 최적화, 편의성을 갖춘 UI 등으로 유저들에게 호평받으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 나가는 중이다.
그라비티는 1년 동안 THE 라그나로크와 함께 해온 유저들을 위해 신규 펫 ‘킹 포링’ 업데이트와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펫 업데이트를 기념해 별도 안내 시까지 필드 사냥 또는 이벤트 퀘스트에서 얻은 재료 아이템으로 킹 포링 펫 알을 제작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해 킹 포링 펫을 획득 가능하다. 9월 23일 오전 5시까지는 만남 퀘스트와 보스 이벤트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풍성한 보상을 주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9월 16일 오전 5시까지 7일 출석 챌린지 이벤트에서는 접속 횟수에 따라 최대 2천만 제니와 킹 포링 펫 알 등을 증정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 내 설정 메뉴의 교환 코드에 1주년 생일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9월 29일까지는 1주년 감사제 선물 이벤트를 통해 인챈트석, 발키리의 수호 등 요일별로 다른 아이템을 매일 자정 우편으로 지급한다.
그라비티 정주희 THE 라그나로크 사업 PM은 “THE 라그나로크가 1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던 것은 국내 유저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펫과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