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상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온라인 낚시 게임 ‘출조낚시왕’에서 오늘(7월 3일)부터 31일 점검 전까지 여름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의 메인 콘텐츠인 ‘야들야들 오징어 스윙 이벤트’는 시원한 바다 위에서 즐기는 낚시의 묘미를 더한다. 물고기의 체력을 깎는 파이팅 단계에서 스윙 시 일정 확률로 ‘파스텔 옐로 오징어’, ‘파스텔 블루 오징어’, ‘파스텔 핑크 오징어’를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아이템은 NPC ‘미미’를 통해 능력치 상승 효과가 있는 음식 아이템과 다양한 보상이 담긴 랜덤박스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장비 강화 확률이 최대 150%까지 상승하는 ‘강화 확률 상승 이벤트’가 열려 평소 구하기 힘든 ‘10강 낚싯대’에 도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지역별로 특정 어종의 최대 크기를 겨루는 ‘월드 어종 랭킹전 이벤트’도 진행되며, 각 지역 상위 10명에게 특별 보상이 주어진다.
상점에서는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한정 아이템이 출시된다. 시원한 바다를 닮은 ‘푸른 고래 의상 패키지’와 ‘푸른 고래 액세서리’, 그리고 파스텔 옐로·블루·핑크 색상의 오징어 풍선과 찌로 구성된 패키지 3종이 함께 판매된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꾸준한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시원한 바다 위에서 낚시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