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의 MMORPG '리니지2M'이 새로운 업데이트 'THE PLEDGE: 서약'을 예고했다. 'THE PLEDGE: 서약'은 이용자와 밀접하게 소통하여 확인된 개선 사항을 중점적으로 반영하는 업데이트로, 5월 28일에 적용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5월 21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개발PD/사업PD 리메이크'에서 개선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엔씨는 5월 21일 저녁 8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리니지2M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THE PLEDGE: 서약'에 적용되는 개선 사항을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며, '신규 올림피아드: 전사의 고원(오리진 월드)', '오만의 탑 3~4층(리저브 월드)' 등의 신규 콘텐츠와 '인터루드 쿠폰'에 대한 소식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용자들은 5월 18일까지 'L2M 웜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리니지2M을 플레이하면서 불편했던 점이나 개선 요청 사항을 남기면 생방송에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참여 보상으로는 '최상급 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 11회 각 2장(오리진 월드)' 또는 '화려한 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 11회 각 1장(리저브 월드)'을 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등록순 최신순 댓글순